부라타치즈 샐러드 먹는법 브라타치즈 요리 샐러드종류 발사믹식초 샐러드 소스

부라타치즈 샐러드 먹는법 브라타치즈 요리 샐러드종류 발사믹식초 샐러드 소스

야채를 좋아하지만 야채를 씻는 건 너무 귀찮고도 싫다. 그래서 야채 먹는 걸 미루기도 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요즘 코스트코에서 구입하게 된 로메인하트 야채는 부지런히 잘 먹었습니다. 잘 먹을 수 있었던 나의 개인적 후기를 공유하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적으로도 너무 괜찮았고 크기와 양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큰 봉지에 두개로 나뉘어 들어있었으나 먹고 냉장고에 보관도 하기에 좋아서 바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정보는 이러합니다.

로메인 하트는 잎이 길고 잎이 아삭한 맛에 많은 샐러드 재료들 중에 가장 인기 있는 야채라고 합니다. 로메인 하트는 상추의 바깥쪽 잎을 떼어 낸 후에 안쪽의 잎만을 가리켜 로메인하트라고 하는데 안의 잎은 바깥쪽의 잎보다. 더 부드럽고 연하고 맛이 조금 달콤하기도 합니다.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클럽은 특별한 추가 없이 소스만 사우스웨스트홀스래디쉬로 해주시면 매우 달콤하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좀 더 자극적인 맛을 원하신다면 페퍼로니를 추가하셔도 되고 소스로는 스위트 칠리는 추가하시면 됩니다. 빵은 허니오트를 추천드립니다. 다들 더 맛있는 빵을 검색을 해서실험과 모험을 거듭하지만 허니오트로 다시 다가올 것을 많이 보아왔어요. 플랫브레드에 관해 말씀드리자면 플랫브레드는 냉동 빵을 해동시킨 거고 다른 빵들은 당일 아침에 굽도록 되어있습니다.

허니오트가 통밀빵이라 거부감을 느끼신다면 밀빵 중에 파마산 오레가노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가장 필요한 KFC 징거샐러드 맛은?
가장 필요한 KFC 징거샐러드 맛은?

가장 필요한 KFC 징거샐러드 맛은?

오리엔탈드레싱의 짭조름하고 고소한 풍미감이 치킨필렛 튀김 자체의 느끼함을 중화시켜 주며 각종 야채들과의 조합이 괜찮은 편입니다. 징거셀러드 메뉴가 특출 나게 맛있다는 느낌보다. 튀거나 강한 맛이 느껴지지 않아 오히려 먹으면서 물리거나 하는 부분이 없는 게 징거샐러드의 장점 아닌가 싶습니다. 좀 더 올바르게 맛을 평가하자면, kfc징거샐러드 안에 들은 대부분의 채소들이 다. 싱싱한 편이고 씹으면 아삭거리는 채소 식감이 패스트푸드란 메뉴가 무색할 정도로 건강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또한 바삭함은 덜하지만 징거샐러드 안에 들은 치킨필렛 또한 살코기가 두툼하고 살짝 매운맛이 샐러드와 함께 입맛을 훨씬 돋운다. 징거샐러드에 들은 닭가슴살의 퍽퍽한 식감이 싫으신 분들은 육즙이 좀 더 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인 닭다리살로 치킨필렛을 변경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