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 양파 소스 비밀 조리법 빠르게 얻어 가세요
양파 절임 여름에는 시원한 절임 요리가 어울립니다. 이번에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양파 절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양파를 마리네이드에 담근 후 살랑살랑 햇살을 받으면서 무치면 완성되는 이 밑반찬은 어떤 식사와도 잘 어울리며, 간장의 풍미가 입맛을 돋구어 줍니다. 양파 2개 식초 2큰술 설탕 1큰술 소금 약간 만드는 방법 Step 1 양파는 깨끗이 씻어서 얇은 반 달 모양으로 썰어줍니다. Step 2 양파를 담그기 좋은 깊은 그릇에 식초, 설탕, 소금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Step 3 양파를 그릇에 넣고 마리네이드에 버무려줍니다. 이때 양파가 완전히 잠길 정도로 마리네이드를 넣어줍니다.
부추양파 겨자소스 만들기
양파 반개 부추 810가닥 겨자간장소스 먼저녹임 연겨자 1.5숟, 설탕 1숟, 물 2숟 간장 3숟, 식초 1.5숟, 맛술 1숟,올리고당 1숟, 밥숟가락 10g기준 재료는 딱 2가지 양파와 부추 부추양파절임 샐러드를 좋아한다면 양파 1개 다. 사용합니다. 23인이 먹기 좋은 양이입니다. 채칼을 이용해도 되고 칼로 얇게 썰어도 되고 양파는 얇게 채썰어줍니다. 동글동글한 모양으로나 반갈라 채썰거나 취향따라 부추는 45cm 정도 길이로 입으로 들어가기 좋은 길이로 썰어줍니다.
겨자소스 만들기
연겨자1.5숟, 물2숟, 설탕1숟 먼저섞어 녹여주고 맛술 1숟, 진간장 3숟, 올리고당 1.5숟, 식초 1.5숟 레시피에 기록된 소스들을 넣고 연겨자가 잘 녹을 수있게 썩어줍니다. 연겨자가 여간 잘 섞이지 않고 덩어리져요. 이럴땐 물2숟연겨자 1.5숟설탕 1숟을 먼저 녹여 섞어주고 나머지 소스를 넣어주면 덜 힘들어요. 소스병에 넣고 흔들어 섞어도 수월합니다. 물기뺀 양파와 부추 적당히 섞어 개인접시에 담아주고 겨자소스 끼얹어 고기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여기가 고깃집이네요. 하하 겨자와 간장, 식초가 딱 황금비율로 들어가 딱 맛있습니다. 덜 풀어진 겨자가 콧끝을 타격하는것도 은근 조으네요. 부추양파샐러드겨자소스 덕분에 완벽한 고기파티가 되었습니다. 꿀맛 오늘도 고생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