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셀프포토샵 흑백리봄 (Feat 결혼기념일 셀프사진)
요새 포토이즘 수원점을 다녀왔어요 저의 컨셉에 맞게 태권도복으로 사진을 찍고 왔어요. 미리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시간예약을 하고 가야하더라구요시작 전 15분정도 일찍가서 준비했습니다. 풀패키지권으로 예약을 했구 금액은 5만원정도 든거 같습니다. 이런 셀프 사진관이라것 자체가 처음이였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편안하게 안내해주셔서 편했습니다. 사진은 15분정도 찍었는데 세로 사진 7분, 가로 사진 8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7분이 다되면 잠깐 들어오셔서 카메라 세팅 바꿔주시고 가십니다.
총 170장 정도의 셔터를 눌렀습니다. 이사진 모두 다.
세부적으로 구성 설명이 되있어서, 찍었어용
사진 찍고 한시간 정도 지나니까 처음에 보내 준 링크에 사진이 모두 올라왔더라구요 제가 촬영예약한 시간, 이름 폴더 여기에 모든 사진이 올라오고, 셀렉은 제가 링크에서 인미술전시관 리터치 선택한 사진이 올라옵니다 포토이즘이랑 달랐던 점은 사진을 모두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보내 준 링크에, 사진신청서 가 있어요. 리뷰이벤트랑 들어가서 사진 선택하고 신청해서 올리고 금방 문자가 오더라구요 다시 그 링크에 들어가면, 제가 신청한 사진만 들어오니 다시 확인 할 수 있어요. 마지막 다.
끝나면, 인화전에 사진을 다.
유어셔터는 경희대학교 근처에 있는 셀프 사진관으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30분 간격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셀프 흑백 촬영은 2인 기준 30,000원으로 15분간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 후 사진 2장을 선택하면 보정본을 보내줍니다. 그리고 간단한 의상, 소품을 무상으로 대여할 수 있고 대기 공간과 촬영 공간이 분리돼 있어 부담 없이 촬영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촬영하는 모습을 동영상이나 타임랩스로 남길 수 있도록 촬영 공간 앞에 스마트폰 거치대를 설치해 놓은 센스까지 엿볼 수 있는데요. 또한 음료를 무상으로 제공해 주며 앤틱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포토존이 있어 예쁜 사진까지 남길 수 있으니 사용해서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