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AFC 아시안컵 중공 개최 포기 대외의 대회 개최국 카타르 급물살

2023 AFC 아시안컵 중공 개최 포기 대외의 대회 개최국 카타르 급물살

AFC 아시안컵 2023 중국 대회가 내년에 열리기로 되어 있지만 중국에서 최신 신종 코로나악성 식별숫자 유행을 통하여 항저우 아시안놀이 , EAFF 동아시안컵, AFC 아시안컵 등 개최를 포기 하면서 당장 올해 안 열릴 예정이였던 청두 유니버시아드 ,아시안놀이 게다가 언제 열릴지는 미지수다. 특히 동아시안놀이 게다가 개최를 포기하면서 7월19일 부터 27일 일본에서 대게 개최 하기로 다짐 됐습니다. 아시안컵은 아시아 최고의 메이저대회로 이번 중국의 결정으로 대체 개최지로 주목될 카타르가 가능성이 큰 후보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KBO리그 개막전 10만 관중 이상?!..
KBO리그 개막전 10만 관중 이상?!..


KBO리그 개막전 10만 관중 이상?!..

31일 현재 개막전이 열리는 수도권 잠실야구장(2만3750석), 고척 스카이돔(1만6000석), 인천시 SSG랜더스필드(2만3000석),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2만4000석)는 모두 매진이 됐습니다. 수원 케이티위즈파크 게다가 온라인 예매분(1만6000석)은 모두 매진됐고 경기 당일 현장 판매석 및 시야방해석(2700석)만 남겨놨다.

개막전에 5개 구장이 모두 매진이 되면 총 10만5450명으로 역대 개막전 관중 수 2위를 기록합니다.

프로야구는 2019년 때(3월23일) 역대 최초로 개막전에서 10만 관중을 동원한 바 있습니다. 온라인 예매 분량(10만2750석)만으로도 올해 안 역대 두 차례 개막전 10만 관중 돌파는 무난해 보입니다. 여러 악재와 돌발 변수가 있었지만 첫날 흥행은 보장인 셈이라 할 수 있어요.

KBO리그 경기 중계
KBO리그 경기 중계

KBO리그 경기 중계

SK텔레콤이 A.tv를 통하여 다가올 4월 1일 개막하는 2023 프로야구(KBO리그) 전경기를 생중계한다고 합니다. A.tv에서 제공되는 프로야구 생중계는 모두 광고없이 제동되었고 SKT 고객은 데이터 요금이 무료입니다. 야구 팬들은 A.tv에서 생중계 채널과 하이라회 VOD 채널로 2023 프로야구를 시청할 수 있으며, A.(에이닷)에서 “프로야구 보여줘”라고 음성으로 명령하면 중계 중인 경기를 선택해 볼 수 있어요.

게다가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야구팀을 지정해서 설정하면 에이닷을 켜고 “야구 일정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라고만 요청해도 연관 팀의 경기정보와 즉각 중계 보기 버튼을 제공해 즉각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네이버스포츠, SPOTV, MBC SPORTS+, KBS N SPORTS, SBS SPORTS 등에서 보실 수 있어요.

EPL 중계 SPO텔레비전 유료 채널

안타깝게도 이번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인원은 국내 EPL 중계권을 보유한 스포츠 중계채널 스포티비(SPOTV)의 유료채널인 SPO텔레비전 ON(IPTV/유선방송)와 SPO텔레비전 NOW(PC/모바일)에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예전 스포티비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던 경기를 이제는 유료로 봐야 해야하는 사실이 안타까운데요. 하지만은 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SPO텔레비전 NOW를 무료로 시청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2022-2023 EPL 1라운드 경기 일정

이번 2022-2023 EPL 1라운드 경기 일정입니다. 8월 6일(토) 한국시간 새벽 4시 크리스털 팰리스와 아스널의 개막전이 예정되어 있고요. 한국인에게 중요한 토트넘 훗스퍼의 첫 경기는 8월 6일(토) 한국시간 밤 11시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진표를 보니 1라운드에선 빅매치는 없어 보이지만, 얼마나 생기가 넘치는 경기가 펼쳐질지 궁금합니다.

KBO KBOP 간부.. 중계권 연관 배임수재 혐의

검찰이 KBO 간부가 중계권과 관련한 부정한 청탁을 받은 혐의를 포착하고 강제수사에 착수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는 31일 KBO 간부 A씨의 배임수재 혐의와 관련해 KBO와 KBOP 사무실 등에 검사와 수사관을 보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고 밝혔다. A씨는 KBO와 KBOP 두 기관에서 간부 역할을 맡았기 때문 검찰도 두 기관 사무실을 모두 압수수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KBOP는 KBO의 수익계획을 담당하는 회사다. KBO 리그 스폰서쉽 사업, KBO리그 통합 상품화 및 라이센싱 사업, KBO리그 중계권 경영 이러한 것들을 담당합니다. 검찰은 A씨가 2013년에서 2016년 사이 에이클라 엔터테이먼트로부터 부정한 청탁을 받고 수억 원 상당의 대가를 받았다고 의심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중계권과 적용되는 부정한 청탁이 이루어진 정황이 있다는 것입니다. 에이클라 엔터테이먼트는 SPO텔레비전 이러한 것들을 관리하는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