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대출자격은 신청절차 확인

햇살론 대출자격은 신청절차 확인

MS저축은행 햇살론 vs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한도,금리,금리 비교 저축은행 햇살론 어디가 좋을까 진지하게 생각하는 분들은 한도나 금리,금리 등의 여러가지 조건들을 놓고 비교하면서 체크하게 됩니다. 그런분들을 돕기 위하여 이번에는 MS저축은행 햇살론과 고려저축은행 햇살론을 비교하면서 정보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정돈하는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MS저축은행 햇살론과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햇살론을 취급하는 금융기관이 다양하지만은 1금융권에서의 승인이 어렵다면 저축은행 햇살론을 신청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이자율이 1금융권에 반면 1~2% 정도 다소 높기는 하지만은 승인률에 있어서는 더 높기 때문에 기존에 부결받았던 분들도 대출을 잘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근로자 햇살론 금리비교 (★)
근로자 햇살론 금리비교 (★)

근로자 햇살론 금리비교 (★)

여러 은행들이 근로자 햇살론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은행 간 금리 차이가 발생할 수 있겠죠. 그래서 은행을 지지정하기 전 비교를 꼭 선행하셔야 합니다. 은행별로 크게는 3%가 넘는 이자율 차이가 확인되었기 때문입니다. 7월말 기준 평균 금리 비교수치가 있어 공유드립니다. 제2금융권 금융사업체 중 평균 이자율이 가장 낮은 곳은 연 5.5%의 농협상호금융이었습니다. 그 다음은 연 5.8%의 새마을금고, 연 6.5%의 신협상호금융이 있었습니다.

저축은행업권에서는 상호금융권보다. 조달이자율이 더 높기 때문에 연 7~8%대 였습니다. NH저축은행은 연 7.4%, 신한금융저축은행은 연 7.7%, SBI저축은행은 연 8.8%에 상품을 제공했습니다.

햇살론 받을 수 있는 저축은행
햇살론 받을 수 있는 저축은행

햇살론 받을 수 있는 저축은행

햇살론을 받을 수 있는 저축은행은 대표적으로 고려, IBK, 세람, DB, BNK, 대신, 동원제일, 신한 저축은행등이 있으며, 나머지 스마트, KB, 키움, 하나, OK, NH, SBI, 융창, 우리금융, 에큐온, 모아, 예가람, MS 저축은행이 있습니다. 거주 혹은 그무하시는 곳 근처에 있는 저축은행에 방문하여 쉽게햇살론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보증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대출 금리, 보증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대출 금리, 보증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대출 금리는 매월 금융감독원에서 통보하는 상한금리 이내에서 금융사가 자율적으로 결정합니다. 정부에서는 최대 10.5%라는 상한을 두고 있기 때문에, 각 금융사의 금리를 꼼꼼하게 비교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보장 수수료는 보증금액(대출금액의 90%)의 연 2%입니다. 하지만은 사회적배려대상자*(1.0%p), 저소득청년**(0.5%p), 금융교사 혹은 신용·부채관리컨설팅 이수자(0.1%p)는 보증료 인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신청절차와 제출 필요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신청은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PC 혹은 모바일앱으로 신청 시 본인명의 공인인증서가 필수도 필요합니다. 1. 창구 신청 2. PC / 모바일앱 신청 신청시 제출해야 하는 필요서류는 신청방법 별로 다릅니다. 1. 창구 신청 :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재직증명서, 급여은행통장 거래내역조회표 등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꼭 발급일 1개월 이내 서류만 인정되기 때문에 발급날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대출 심사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신청 : 신분증, 공인인증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구비하시면 됩니다.

관련 FAQ 항상 묻는 질문

근로자 햇살론 금리비교

여러 은행들이 근로자 햇살론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은행 간 금리 차이가 발생할 수 있겠죠.

햇살론 받을 수 있는

햇살론을 받을 수 있는 저축은행은 대표적으로 고려, IBK, 세람, DB, BNK, 대신, 동원제일, 신한 저축은행등이 있으며, 나머지 스마트, KB, 키움, 하나, OK, NH, SBI, 융창, 우리금융, 에큐온, 모아, 예가람, MS 저축은행이 있습니다.

대출 금리, 보증수수료는 어떻게

대출 금리는 매월 금융감독원에서 통보하는 상한금리 이내에서 금융사가 자율적으로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