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합기도 (합기도 바닥매트 벽면안전보호대) 시공
아기 혹여나 넘어져 다칠까 봐 매트 알아보시죠? 아니면 층간소음이 염려되어 매트를 찾으신다면, 센스 있는 국민 알집매트 너무 인기가 좋아서 소개해요. 깜짝 놀랄만한 가성비 국민 알집매트 좋은 선택 인거같습니다. . 알집매트는 그 유연하고 탄성 있는 소재로 인해 아그들이 편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쿠션감도 좋으면서 너무 푹신하지만은 않아서 아그들이 노는 데에 좋은 것 같습니다. . 당연히 층간소음도 많이 완화되고요. 그리고 아기를 재울 때에도 알집매트를 사용하면 허리나 목 부분에 특히 큰 효과를 발휘해서 피로를 덜어주고 유쾌한 잠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뿐만 아니라 그 디자인 자체도 매우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합니다.
크림하우스 프리그라운드2 280330 구입, 조립후기
우리집 거실 사이즈에 맞는 큰 매트는 몇군데로 추려졌습니다. 280cm 한장이냐, 140cm짜리 두개냐로 고민했었는데 140cm 두장가격보단 280cm 한장 가격이 더 저렴했고 한장으로 까는게 더 깔끔해보였고요. 그중에 크림하우스가 가격도 제일 합리적이었고 한번 폴더되는것이 깔끔했구요, 청소할때 쉬울것 같았습니다. 또한, 양면을 사용할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280330 대형사이즈는 폼 4장과 커버 1장이 배송이 되는데 하지만 커버에 굉장히 타이트하게 들어가서 조립하는데 힘들었습니다.
설명서를 잘 보시고 한꺼번에 성공하는게 관건인것 같습니다.
크림하우스 프리그라운드2 280330 사용후기
프리그라운드2는 크림색과 그레이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한데 사용해보니 회색쪽은 미끄럼방지같은 면이기때문에 회색쪽으로는 잘 사용해지질 않습니다. 크림색으로 주로 사용하고있어요. 크림색은 이물질이 눈부시게 잘 보여서 청소를 잘 해주어야합니다. 대신 관리가 쉽고, 깔끔하게 유지할수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무엇보다. 큰 매트 한장으로 거실전체를 커버할수 있어서 좋구요 한번 폴딩이 되기때문에 청소할때 한번 접어서 청소할수도 있고, 접은 후 이동시켜 청소할수도 있습니다.
관리는 쉬운것 같습니다. . 음식물 흘려도 쉽게 닦입니다. 크림색이지만 물들거나 하지않고 관리는 수월해요, 한번 접히는 홈에는 먼지가 끼이기도해서 이쪽은 자주 봐야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매트는 거실사이즈에 잘 맞게 한장으로 딱 구입하는게 제일 좋은것같습니다. 접히는면 많이 없어야 먼지관리가 쉽고요, 이상 크림하우스 프리그라운드2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