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집 마당에서 레몬수확

캘리포니아 집 마당에서 레몬수확

레몬 나무는 시큼하고 노란 열매를 생산해내면서 좋은 향기까지 나는 감귤류 상록수입니다. 레몬 나무는 외부에서 가장 잘 자라지만, 충분한 케어만 해줄 수 있다면야 실내에서도 키울 수 있습니다. 나무가 자라나면서 필요한 것들을 잘 제공해줄 수 있다면, 나무가 실내 환경에 적응하도록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나무 심기 . 1 실내에서 키우기 위해서는 메이어 레몬 나무를 심으세요. 메이어 레몬 나무는 실내에서 가장 적응을 잘하며 키우기 좋은 종자입니다.

충분한 양의 작거나 중간 사이즈의 열매를 맺고 초보자가 관리하기에도 쉽습니다. 변종 핑크 레몬 나무도 실내에서 잘 자라고 초보자가 키우기 좋습니다. 너무 어린 나무는 실내에서 잘 자라지 못할 수도 있으니 최소한 23년생을 산다는 것이 좋습니다. 레몬 나무를 씨앗에서부터 키울 수 있지만, 실내 기후에 적응하지 못할 확률이 높고 모체 나무만큼 많은 열매를 맺지 못할 확률이 큽니다.


imgCaption0
레몬즙 효능 10가지

레몬즙 효능 10가지

레몬즙을 물에 타서 매일 마시면 우리 몸에 좋은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1. 다이어트 레몬 워터에 풍부한 미네랄과 구연산은 신진대사를 높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며 또 레몬에는 공복감을 완화하는 효과적인 펙틴도 많이 들어있어 식사 전에 레몬 워터를 마시면 폭식을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2. 해독 효과 레몬 워터의 펙틴은 변비를 해소해 해독 효과가 있습니다. 4. 이뇨작용 산화방지제,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레몬은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이뇨효과가 있어 혈액 순환을 활발하게 하고 몸에 축적된 독소와 노폐물이 방출되는 것을 도와줍니다.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반려식물 키우기에 처음 나선 식집사를 위한 키우기도 쉽고 관리도 쉬운 식물은? 1.스투키 국민식물 스투키는 잎이 둥글게 말리면서 길쭉하게 자라는 것이 특징으로 실내공기정화 및 음이온을 방출해 전자파차단효과가 있습니다. 스투키는 한 달에 한번 물을 조금씩 주며 반그늘여름에는 직사광선 피하기에서 키우면 되기 때문에 대표적인 키우기 쉬운 식물 입니다. 2. 몬스테라 몬스테라는 잎사귀가 광택이 있고 군데군데 구멍이 있어서 낯선 느낌이 물씬나는 식물로 인테리어 연출은 물론 공기정화효과까지 있는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입니다.

몬스테라는 그늘지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 두어야 하며 적정온도는 2028도 입니다.

레몬잎차 만드는 법

레몬잎을 잘게 썰어서 프라이팬 약한 불에 2번 덖어주세요. 덖었다. 말렸다. 반복한 후 바삭해지면 유리병에 넣어 서늘한 실온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뜨거운 물에 잎 하나분량을 넣어 걱정 마시면 레몬 향도 나고 속이 편해집니다. 알아보니 과일식물은 편하게 놔두면 안 된다고 해요. 가지치기도 해주고 옆으로 가지를 늘어뜨리게 만들어줘야 생명 보존을 위해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는데요. 저는 베란다. 천장에 닿을 것 같은데 너무 아까워서 고민걱정 합니다.

모양을 맞게 하기 위해 원줄기를 잘라줬어요. 그리고 무거운 것을 달아서 옆으로 휘어지게 잡아주고요. 봄이 되고 새로운 잎사귀들이 나오는데요 볼 때마다. “꽃 펴라, 꽃 펴라” 주문을 걸어봅니다. 언젠간 이 나무에서 꽃이 피어 향기가 온 집을 덮고 레몬나무가 열리기를 바라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레몬즙 효능 10가지

레몬즙을 물에 타서 매일 마시면 우리 몸에 좋은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반려식물 키우기에 처음 나선 식집사를 위한 키우기도 쉽고 관리도 쉬운 식물은?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몬잎차 만드는 법

레몬잎을 잘게 썰어서 프라이팬 약한 불에 2번 덖어주세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