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론 런던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향수 소개

조말론 런던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향수 소개

이번에는 여러분에게 조말론Jo Malone의 핸드크림 중에서 최고의 물품 5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조말론은 그 독특한 향기와 숭고한 디자인으로 강력한 브랜드로, 그들의 핸드크림 또한 이 브랜드의 정통 향기를 담아낸 물품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는 내 손을 더 부드럽게, 더 향기롭게 만들어줄 5가지 핸드크림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핸드크림입니다. 이 핸드크림은 신선하고 과일 향이 가득한 잉글리쉬 페어와 숭고한 프리지아 꽃 향기가 조화를 이루어 손을 감싸는 듯한 향기를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핸드크림은 보습력이 뛰어나고 빠르게 흡수되어 어떤 계절에도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imgCaption0
논픽션 GENTLE NIGHT

논픽션 GENTLE NIGHT

Top 아이리스, 베르가못 Middle 화이트티, 무화과, 스웨이드 Base 모스, 시더우드, 머스크, 바닐라 MAIN NOTE 무화과 화이트 티 스웨이드 시더우드 SCENT 달달한 스웨이드와 조용한 시더우드, 바닐라와 머스크가 어우러진 포근함과 중성성 BENEFIT 논픽션 시그니처 향을 그대로 담아낸 벨벳 같은 텍스처의 핸드크림입니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마른 손 피부를 더욱 생기있게 케어합니다.

논픽션 상탈크림 베티버와 샌달우드, 신착한 카다멈 향의 조화로 고요하고 나른한 무드의 우디향. 배우 공효진 님이 SNS에 높여서 화제가 되기도 했던 논픽션의 핫 아이템이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벨벳 같은 부드러움만 남기는 논픽션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비타민E토코페롤를 함유해 마른 손을 더욱 생기 있게 케어합니다. 손의 온기를 통해 주변으로 따뜻하게 퍼지는 매력적인 향기가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외관지속력

2021년 개발 기준으로 뚜껑 색상이 실버에서 골드로 바뀌었습니다. 조말론 런던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배스 오일에서 시작된 브랜드명 답게 깨끗한 화장실과 잘 조화로운 디자인입니다. 조말론 런던의 코롱 제품은 로션과 배스 오일의 향을 활용해 오드 콜롱을 만들어보자는 창립자 조 말론 여사의 생각으로 개발 되었습니다. 그만큼 다른 향수 제품들보다. 지속력은 짧은 편입니다. 하지만 로션, 배스 오일의 향을 코롱으로 제작해보자는 제작자의 의도 답게 샤워하면서 저절로 몸에 묻어나는 바디워시의 향기처럼 느껴집니다.

그만큼 향료가 강하지 않아 부드러운 향기를 선호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의 잔향은 샤워할 때 활용하는 샤워볼이 햇빛에 바싹 말라 보송한 상태에서 체감하는 향과 비슷한 향기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CHANEL

샤넬 샹스 오 땅드르 제가 두 번째로 사랑하는 향수 샤넬 샹스 오땅드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논픽션 GENTLE

Top 아이리스, 베르가못 Middle 화이트티, 무화과, 스웨이드 Base 모스, 시더우드, 머스크, 바닐라 MAIN NOTE 무화과 화이트 티 스웨이드 시더우드 SCENT 달달한 스웨이드와 조용한 시더우드, 바닐라와 머스크가 어우러진 포근함과 중성성 BENEFIT 논픽션 시그니처 향을 그대로 담아낸 벨벳 같은 텍스처의 핸드크림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관지속력

2021년 개발 기준으로 뚜껑 색상이 실버에서 골드로 바뀌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HANEL

샤넬 샹스 오 땅드르 제가 두 번째로 사랑하는 향수 샤넬 샹스 오땅드르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