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승마체험 목장카페 드르쿰다

제주도 승마체험 목장카페 드르쿰다


9.81 파크 제주 내부 소개
9.81 파크 제주 내부 소개

9.81 파크 제주 내부 소개

9.81 파크 주차장에 주차 후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9.81 파크의 입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면 특이하게 원형판 안에 티켓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티켓을 구매 아니면 발권하시면 되는데, 저희는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예약티켓발권을 진행하였습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2인승 레이싱 2회권 구매 시 운전자와 동승자의 위치는 바꿀 수 없으니 잘 결정하셔야 합니다.

네이버예약 – 2인승 레이싱 2회권(2인:운전 1명, 동승 1명) : 37,500원 제주 9.81 파크의 층별 안내도입니다. 티켓 키오스크가 있는 곳이 지하 1층이니 이동 시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한라산
한라산

한라산

제주도의 자연을 제대로 인지하고 싶다면 한라산은 꼭 가봐야 합니다. 산을 꺼리는 사람들도 한라산을 산으로 보기보다는 제주도를 상징하는 자연 그 자체로 보시면 조금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한라산은 우리나라에 3대 명산으로도 꼽히기도 하지만, 세계 유네스코가 꼽은 대한민국에 자랑스러운 자연유산입니다. 세계가 주목한 자연유산을 제주도까지 보지 못해야만 되는 것은 아쉬운 여행이 될 수 있으므로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에 선정되었습니다.

카트체험장 앞에 있는 삽살개(?)
카트체험장 앞에 있는 삽살개(?)

카트체험장 앞에 있는 삽살개(?)

겁이 많아서 초기에는 다가오지 않습니다. 동물 구경은 그만하고 카트를 타러 왔어요. 카트체험장 앞에는 나무에 묶인 삽살개 한마리가 있는데요. 초기에는 아무런 반응도 없고 그저 가만히 있길래 사람을 싫어 하는 줄 알았습니다. 녀석의 반응을 얻기 위해서 근처에 쭈그리고 앉아 신체를 돌려 시선을 피하니 어느새 옆에 찾아와서 반갑다고 꼬리치고 있었습니다. 원칙 개들은 비교적 키가 큰사람이 똑바로 서서 자신을 바라보시면 위압감을 느낍니다.

이같은 경우애 위 방법을 이용하면 강아지와 쉽게 친해질 수 있습니다.

마방목지

마방목지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항상 등장하는 편은 아닙니다. 다만 제주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풍경이 바로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말들의 모습인데요. 이같이 제주도의 풍경을 가장 잘 묘사해 주는 곳이 마방목지입니다.

특히 마방목지를 갈 때 보통 516 도로를 거쳐가는데요. 이 도로가 너무 예뻐서 제주도에서 드라이브 코스로도 극도로 저명한 곳이기에 마방목지를 가는 동안에 드라이브를 하면서 여행의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빛의 벙커

제주도 하면 자연경관을 빼놓기는 어렵지만, 자연경관으로 성에 차지 않을 때는 또 다른 문화 체험을 위해 빛의 벙커에 방문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빛의 벙커에서는 미디어아트를 사용해서 전 세계적으로 저명한 화가들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다만 기존에 봐왔던 저명한 그림을 새로운 경로로 관람할 수 있기에 예술에 궁금한점이 많은 관광객들이 제주도를 방문했을 때 적지않게 찾아내는 장소입니다.

▼ 부가시설

목장카페 드르쿰다는 이름처럼 산양이해 염소이해 잘 모르겠지만 당근을 사서 직접적 밥을 줄 수도 있고 옆에 카트를 탈 수도 있는 시설도 있었습니다. 그 외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폿도 여기저기 적지않게 있었습니다. 물론 이런 시설들은 카트를 빼고 전부 공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들도 간단한 놀이기구도 타고 사진도 찍고 2000원씩 주고 당근을 사서 염소 밥도 주면서 재미있어했습니다.

카트시설은 무난한 편!

규모는 평범하지만 카트상태는 좋았다. 지금까지 제주도에서 카트를 3번정도 탔는데요. 드르쿰다. 목장카페 카트는 전반적으로 무난한 편에 속합니다. 총체적 트랙은 크지는 않지만 카트 상태는 좋습니다. 속도도 나름 잘나왔구요. 원칙 카트는 드리프트와 가속을 통해 추월하는 맛으로 타는건데.. 어떤 곳은 카트 속도가 느려서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추월할 수가 없었거든요. 그에 비해 여기는 카트상태가 좋고 코너구간이 많아서 추월하고 드리프트를 즐기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트에 오르면 실제로 시설 좋고 나쁨은 크게 생각하지 못하게 됩니다. 카트에 오른 그 순간을 즐기고 있으므로 더욱 그렇기도 하구요. 참고해서 어느 곳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카트를 잘타는 방법은 딱 하나입니다. 브레이크는 결코 밟지 말것! 감속은 악셀에서 발을 떼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드르쿰다. 목장카페 찾아가는 길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454 운영시간 하나하나 09:00 ~ 18:00 연락처 064-787-5220 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찬성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981 파크 제주 내부

9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라산

제주도의 자연을 제대로 인지하고 싶다면 한라산은 꼭 가봐야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카트체험장 앞에 있는

겁이 많아서 초기에는 다가오지 않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