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드레스 투어 후기아이리스, 니콜스포사, 펠리스노비아

웨딩 드레스 투어 후기아이리스, 니콜스포사, 펠리스노비아

코엑스는 여러가지 전시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웨딩 업체들이 이 전시회를 참가하여 명품 웨딩박람회를 오픈 예정입니다. 모두 공짜로 웨딩 박람회를 신청할 수 있으니 결혼을 준비 중이시라면 꼭 참가해 보세요 지금부터 엄청난 코엑스 웨딩 박람회 혜택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8월 19일토요일 8월 20일일요일 시간 1100 0800 위 날짜가 끝이 아니라 코엑스 웨딩박람회는 계속 주기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날짜는 인스타그램 coexweddingfair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단아하고 깨끗한 공주와 소녀사이
단아하고 깨끗한 공주와 소녀사이

단아하고 깨끗한 공주와 소녀사이

미카도 실크 두 차례 피팅한 드레스는 미카도 실크의 보트넥 풍성 드레스였습니다. 저는 이때 실크를 처음 입어봤는데 반해버렸답니다. 미카도 실크의 은은하지만 화려한 광택과 단아하고 빠른 디자인에 진주가 수놓아진 베일과 헤어밴드로 스타일링해주니 허상 속에 그려왔던 이미지를 눈앞에서 보게 된 기분이었습니다. 조용한 55 가르마에 헤어밴드를 하고 단아한 실크드레스를 입은 신부. 한 번쯤 상상해보지 않으셨나요? 비즈와는 또 다른 신선한 느낌의 드레스였습니다.

따뜻하고 화려한 드레스
따뜻하고 화려한 드레스

따뜻하고 화려한 드레스

오간자 실크 마지막으로 입어본 드레스는 니콜스포사에서 입어봤던 5번 드레스와 비슷했습니다. 하늘하늘한 오간자 실크에 가슴 앞쪽의 주름이 튤립 같은 오프숄더 드레스였습니다. 한 가지 차이점은 펠리스노비아의 드레스가 더 따뜻한 미색이었습니다. 역시 오간자 실크가 잘 받았던 저는 이 드레스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렇게 펠리스 노비아에서는 3번, 4번 드레스를 홀딩했습니다.

드레스 피팅 상담

드레스 투어는 보통 34개의 드레스 샵을 하루에 방문하는데요. 보통 한 샵에서 1시간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도착해서 발렛을 맡기고 샵으로 올라가면 예약확인을 하고 잠시 대기합니다. 시간이 되면 드레스를 입는 방으로 안내해 주시고, 짧은 소개를 진행합니다. 신부님의 취향을 알기 위한 상담입니다. 이 때, 피하고 싶거나 희망하는 스타일이 있다면 말씀드리면 됩니다. 짧은 상담 후, 준비돼 있는 가운으로 갈아입고 잠시 기다리면 머리를 묶어주시고, 귀걸이나 티아라, 헤어밴드 등으로 꾸며주세요. 그러고 나서 피팅 할 드레스를 가져오십니다.

펠리스 노비아 후기

앞서 니콜스포사에서 실크드레스, 머메이드 드레스 등 각양각색으로 입어보면서 나의 취향을 좀 더 확고히 하며 방문했던 터라 펠리스노비아에 대한 기대가 굉장히 컸었는데요. 첫 번째, 두 차례 피팅에서 피하고 싶었던 라인의 드레스를 보여주셔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의견을 좀 더 명확하게 전달드리니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었습니다. 매니저님도 친절하시고, 드레스를 입혀주시는 이모님도 긴장을 풀어주셔서 편하게 입어볼 수 있었습니다.

또 비즈 드레스를 입었을 때 조명을 비춰주는 아이디어는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여리여리한 공주님

진주꽃비즈 니콜스포사에서 처음으로 피팅한 드레스는 상체에 진주와 꽃모양의 맑은 비즈가 수놓아진 스퀘어넥 드레스였습니다. 약간 소녀? 공주? 의 이미지가 떠올랐고, 전체적으로 색감도 화사했습니다. 그리고 비즈감이 상체라인에 집중되어 있어 저에겐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 굉장히 얇은 소재의 원단에 비즈가 수놓아져 있어서 입으면 내 몸에 붙어있는 듯한 디테일이 돋보였답니다.

아이리스 웨딩 후기

아이리스에서는 화려한 비즈 풍성 드레스 위주로 봤었는데요. 지금생각해 보시면 가장 아쉬운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 아이리스는 소재감이 굉장히 좋은 드레스샵이라고 들었는데요. 하지만 생각을 잘못했던 게 웨딩홀이 어둡다는 생각에 비즈감이 많은 드레스만 봤다는 거입니다. 너무 아쉽게도 소재감이 좋은 이 드레스 샵에서 실크드레스를 보지 못했답니다. 지금 생각해도 너무 아쉽네요. 이렇게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부분 말고는 직원분들과 원장님도 친절하셨고, 만족스러운 피팅이었습니다.

지하 1층에서 벽면 문을 여니 반짝이는 티아라들이 나에게 보라 손짓했다. 이 중에서 큰 티아라전체샷에서 돋보이기 위해 , 작은 티아라근접샷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코사지와 머리띠옆모습 찍을 때 심심하지 않게를 하나 씩 고를 수 있어요. 반납은 천천히 해주시기 바랍니다도 된다고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아라tiara 작은 왕관공주 등 여자가 공식 행사 때 쓰는 것 코사지corsage 코르사주혼례 같은 행사 때 여성이 옷에 다는 작은 꽃 장식물 비슷한 듯 다른 여러 개의 코사지들 . 금색 머리띠는 구리색으로 나온다고 하여서 웜톤 나에게는 찰떡이지만 패스. 너무 많고 내 눈에는 다.

그게 그걸로 보이기도 했다.

자주 묻는 질문

단아하고 깨끗한 공주와

미카도 실크 두 차례 피팅한 드레스는 미카도 실크의 보트넥 풍성 드레스였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따뜻하고 화려한 드레스

오간자 실크 마지막으로 입어본 드레스는 니콜스포사에서 입어봤던 5번 드레스와 비슷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드레스 피팅 상담

드레스 투어는 보통 34개의 드레스 샵을 하루에 방문하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