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문 시리즈 사조영웅전 2017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중국 무협드라마
차시 천하의 뜻은 거듭 시험하다, 몹시 시험합니다. 천하, 세상 이런 식의 해석이 가능합니다. 강호에는 절대 고수 2명이 있는데, 한 명은 은천 수사의 주인 흑풍식양양, 천상문의 백풍석 조로사입니다. 둘은 언제나 최고의 자리를 놓고 싸웠지만, 성격도 다르고 행동도 너무 다른 둘은 티격태격 하지만, 서로를 심사숙고하는 마음도 최고였습니다. 흑풍식은 남과 조화로운 것을 싫어했지만 백풍석 과는 잘 지냅니다. 황권의 상징인 현극령으로 여섯 개의 육 주를 호령했던 황실에서 현극령을 잃어버리며 육주의 왕들에게 사라진 현극령을 찾아달라고 하며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분류 전쟁, 액션, 스릴러, 드라마 주연 김윤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상영시간 121분 김윤식, 조인성 주연의 . 모가디슈는 코로나가 한창인 와중에서도 누적관객 361만명을 이끌며 나름 흥행을 했던 영화입니다. 1991년 소말리아 내전 당시 대한민국과 북한 대사관의 공무원들이 고립된이후 목숨을 걸고 소말리아 수도인 모가디슈를 탈출했던 사건을 다룬 영화로 해당 영화에는 국내 명풍 연기파 배우들이 출동하며 중간 중간 액션감과 스릴 넘치는 사건 그리고 마지막에는 따뜻한 감정을 느낄수 있는 영화로 권장 드립니다.
차시천하 감상평
흑풍식양양의 매력에 빠지게 되고, 백풍석조로사의 정의로우면서 귀여움에 반하는 드라마, 이 드라마를 통해 양양 배우님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전작들로 이미 중국에서는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는 이제야 알았지만, 늦게 빠져 배우님의 전작들도 정주행 중입니다. 조로사 배우님은 제가 보는 중국 드라마에서 많이 나오는 편이고, 굉장히 일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조로사 배우님이 나오는 건 신뢰하고 보는 연애 드라마가 된 것 같습니다.
흑풍식이든 풍란식이든. 또한 변발까지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양양 배우님, 매력 있는 듯하면서도 우아하고 계획적인 이번 역할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로맨스의 장인이라고 불리는 양양 배우님과 조로사 배우님의 만남이라서, 현지에서도 굉장한 인기리에 방영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최근 시기 차시천하는 세계적으로 넷플릭스에서도 굉장한 인기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