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태토닉, 알딸딸 딸기 헬레스, 알딸딸 딸기 셀처, 어프어프 얼그레이 하이볼, 어프어프 레몬토닉 하이볼

연태토닉, 알딸딸 딸기 헬레스, 알딸딸 딸기 셀처, 어프어프 얼그레이 하이볼, 어프어프 레몬토닉 하이볼

cu편의점에서 이벤트기간 4입 맥주번들 할인이 있기에 편픽으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버드와이저 500ml 캔 제품입니다. 할인기간은 3.203.31까지네요 구스IPA,스텔라,버드와이져,호가든 제품이 포함되어 있네요.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는 것 픽해서 드셔보세요 제가 픽한 버드와이져는 어떤 맥주일까요? 뭐 워낙 유명하니. 간단히. 버드와이저는 세계에서 가장 큰 맥주 제조사 중 하나입니다. 1860년에 미국의 세계적인 맥주 제조업자인 애너하우저브시회사와 버드와이저가 합병하여 설립되었습니다.

안하이저브츠 인벤 BevAB InBev라는 벨기에의 대형 맥주 제조사의 일부로 속해 있습니다.

알콜 도수 5.2 바디감 중상 향 구수한 홉 향 탄산 중간 크리미 한 느낌은 금방 사라지지만 반전이 있는 백양 맥주입니다. rarr 그래도 웬만한 편의점 맥주 대비 크리미 한 거품의 부드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백양맥주는 깨끗한 백색의 느낌과는 다르게, 색부터 시작해 바디감이 강한 진한 맥주입니다. 고소한 곡물 맛과 쓴맛도 강하고, 맥주 자체가 무거워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cu 편의점 수제맥주 중 최애하는 축에 속하고 추천드리는 백양맥주입니다.


현대오일뱅크 고급IPA
현대오일뱅크 고급IPA


현대오일뱅크 고급IPA

알콜 도수 6 바디감 중하 향 시트러스 향, 솔방울 향, 홉 향 보통 쓴맛 강함 rarr 목넘김은 부드러움 탄산 약함 황금빛과 오렌지 빛의 중간 정도로 IPA 특유의 홉 아로마 향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 크리미 한 느낌이나, 쓴맛 등은 크게 감동적인 느낌은 없었습니다. 현대오일뱅크 고급IPA는 전체적으로 노멀한 느낌의 IPA라고 생각이 드네요. rarr 차라리 cu 편의점 수제맥주 인생에일을 더 추천드립니다.

애플리어 후기
애플리어 후기

애플리어 후기

일전에 글을 올렸던 감귤을 이용한 맥주는 기대가 컸는지 맥주도 아니고 주스도 아닌 맹맹한 느낌에 만족을 하지 못했었다. 하지만 이번 제품은 사과의 맛과 향도 잘 잡으며 잡으며 잡고 맥주의 느낌도 잘 살려낸 제품이었다. 돼지고기 같은 헤비한 음식과 먹으면 좋겠습니다. 싶었는데, 저녁식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가볍게 맥주만 마셨는데도 소화도 잘 되고 입가심되는 느낌이 참 좋았다. 옛말에 아침사과는 금이고 저녁사과는 독 이라는 말이 떠올라 조금 멈칫했지만 어짜피 사과즙은 많이 안들어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그렇다고 아침에 먹기에는 역시나 4의 알콜이 있기에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점심식사나 느즈막한 오후에 나른한 상태에서 한잔 마시면 상쾌하게 리프레쉬 할 수 있는 맥주라고 메모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