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사용후기
이번에는 남편의 최애 템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 물품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더운 날씨에 끈적거리는 수분크림을 바른다는 건 생각만 해도 찝찝하고 불쾌하죠? 롯데온 온라인 몰에서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 125ml과 50ml 정품 용량 증정 상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이 상품은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 그대로 배송되는 상품으로 정품인증이 된 안정되는 상품입니다. 백화점에 방문할 시간이 없습니다.면, 롯데온 온라인 몰을 추천드립니다.
토니모리 홈페이지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 소개글과 나의 느낌
토니모리 홈페이지에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이 소개된 글과 사진들을 한 번 살펴볼까요. 피지는 잡아주고 수분을 듬뿍 선사하는 수분 젤 크림이라는데요 수분감은 충분한 듯합니다. 연한 블루색상의 탱글거리는 수분 텍스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가능한 대용량 수분크림입니다. 대용량, 짐승용량 정말 공감합니다. 정제수를 대체한 알래스카 빙하수 함유, 지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 정제수를 대신해서 알래스카 빙하수를 함유했다는 것은 우선 제가 확인할 길이 없으니 패스하고요 시원한 청량감에는 공감합니다.
한참 더워지고 있는 지금에도 바르면 약간 얼굴의 온도를 낮워주는 느낌이 들고요, 흡수도 빠른 듯해서 아침에 나가기 전에 23번 덧바르고 있습니다. 금방 흡수되어서 끈적이지 않는 그런 느낌이 좋은 듯합니다.
원더 아쿠아 수분 크림 총평
짐승 같은 대용량에 착한 가격, 그리고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것 등을 종합해 볼 때 전 당분간 계속 토니모리 원더 아쿠아 수분 크림을 사용할 것 같습니다. 내 돈으로 구입해서요. 요즘에 같은 더운 날씨에 청량감을 준다는 것과 땀에 자주 세안을 하게 되었을 때 부담 없이 듬뿍듬뿍 바를 수 있는 가성비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상 한 달 정도 사용해 본 토니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