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드라마 가사와 앨범 소개 듣기 해석
10월14일 금요일의 하루도 깜깜한 어둠이 되서야 인사를 드리게 되네요 내일이 토요일 이고 주말이라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주말에 무엇을 하고 보낼지 부터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들 그토록 기다리던 주말인만큼 계획 잘 세워서 코믹한 주말 보내셨으면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도 2만명을 넘어가고 있는만큼 늘 건강을 한번더 생각 하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금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도깨비 ost 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몇 안되는 명작 드라마로써 자주 생각이 나는 작품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여전히 ost 의 인기가 많아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그때 그 감정을 되새겨 보면서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드라마 해석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드라마는 강렬한 어택감이 돋보이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느낌의 베이스가 들어가 있는 힙합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개성 있는 랩핑과 파워풀한 고음까지 한 번에 담았는데요.
가사의 내용을 해석해 보자면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자신감이 넘치는 마음가짐을 담고 있습니다. 즉 나의 드라마는 나로 시작된다는 자신감이 가득 담긴 노래라고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등장인물출연자소개Cast 아역
27세 여 라이어 헌터 거짓말 목소리를 구별하는 선천적인 능력 탓에 세상은 착한 사람과 나쁜 사람이 아닌, 속이는 사람과 속는 사람으로 굴러간다는 걸 일찌감치 깨달았습니다. 이런 능력을 세상에 오직 저 혼자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우쭐하던 것도 잠시, 더디게 깨달았습니다. 이건 초능력이 아니라 저주임을. 누구도 온전히 믿을 수 없는 저주. 웃으며 뒤통수를 맞아야 하는 저주. 남들이 웃을 때 웃지 못하다가 결국 외로워질 수밖에 없는 저주. 기왕 이렇게 된 거, 이 저주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써먹기라도 하자 싶어 검사나 경찰이 되어야겠다는 생각 잠시 했다.
하지만 공부에 소질도 없고, 궁핍한 집안 살림에 돈벌이는 한시가 급했다. 결국 친구들이 문과 이과를 고민하던 때, 진실의 신령님을 모시는 무당으로 진로를 결정했습니다.
에스파 드라마 앨범
드라마는 에스파의 네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자신감이 넘치는 힙합 댄스곡입니다. 2023년 11월 10일에 발매된 이 앨범은 강렬한 트랙과 훅이 화려한 첫번째 트랙인 타이틀곡 드라마를 포함하여 지난번 첫 단독 콘서트에서 먼저 공개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노래인 Dont Blink, Hot Air Ballon, YOLO 등을 포함하여 총 6곡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두 번째 수록곡인 Trick or Trick은 가사를 살펴보시면 어쩔 수 없이 나의 트릭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는 내용을 마치 최면을 거는 듯한 코러스와 익살스러운 훅이 돋보이며 에스파만의 색깔로 표현하였습니다.
음질과 화질이 가장 괜찮은 아이유 어른 버전 듣기
고단한 하루 끝에 떨구는 눈물 난 어디를 향해 가는 걸까 아플 만큼 아팠다.
자주 묻는 질문
드라마 해석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드라마는 강렬한 어택감이 돋보이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느낌의 베이스가 들어가 있는 힙합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개성 있는 랩핑과 파워풀한 고음까지 한 번에 담았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등장인물출연자소개Cast
27세 여 라이어 헌터 거짓말 목소리를 구별하는 선천적인 능력 탓에 세상은 착한 사람과 나쁜 사람이 아닌, 속이는 사람과 속는 사람으로 굴러간다는 걸 일찌감치 깨달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스파 드라마 앨범
드라마는 에스파의 네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자신감이 넘치는 힙합 댄스곡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