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하지만 굉장해 롯데백화점 광복점에도 입점한 돈까스 맛집
부산 중구와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29일 구청장실에서 지역사회 건강증진을 위한 금연 활동 협력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협력은 담배 연기 없는 쾌적하고 건강한 지역을 제작하기 위해 금연클리닉찾아가는 클리닉 포함의 운영과 금연지도원 위촉 등의 활동을 포함합니다. 부산 중구는 건강한 지역을 제작하기 위해 여러가지 금연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부산 중구는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금연을 지원하기 위해 금연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클리닉은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에게 금연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찾아가는 클리닉을 통해 도보로 접근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부산 중구는 금연을 지원하고자 금연지도원을 위촉하여 금연 도우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라라? 근데 가격이 좀 다릅니다. 수수굉 전포점 21년도에 방문했을 때는 12500원이었고, 현재도 확인해보니 전포점은 14500원인데 백화점이라 좀 더 가격이 비싸다. . 아쉽. 단일메뉴라 모듬카츠를 주문했습니다.
모듬카츠 세트. 왼쪽부터 등심, 특등심, 안심 순입니다. 냉모밀과 샐러드도 같이 나오는데, 어라라. 전포점과 다르게 유자샤벗은 없습니다.. 여쭤보니 광복점은 제공을 하지 않는다고. 가격도 비싼데 왜 구성은 더 빠지는 건데. 아쉽구먼. 그래도 씹는 맛이 좋은 등심 돈까스 맛은 여전합니다.
바삭한 식감과 두꺼운 돈까스도 여전하고. 안심도 무난히 맛있습니다. 통으로 두껍게 튀겨내는 스타일로 유지하는 고기의 촉촉함이 수수굉의 장점인데 광복점도 직영으로 운영해서 스타일을 그대로 잘살리고 있었습니다.
산책 후 집으로
80,800원을 녹인 후 집으로 가기 전 이왕 중구까지 간김에 용두산 공원도 한바퀴 돌아주었다. 부산인으로서 부산에 팝업스토어 열리니 그야말로 좋았다. 앞으로도 부산에서 많이 열렸으면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