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닭곰탕 맛있는집 제안 베스트 10

수도권 닭곰탕 맛있는집 제안 베스트 10

회현역 주변에서 회사생활을 시작하게 되면서, 근처에서 경험해본 식당들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1. 유즈라멘 서울역 뒷편 만리동쪽에 위치하고 있는 라멘 맛집입니다. 특징으로는, 이베리코 차슈를 사용하고 가게 이름처럼 유자맛이 첨가돼 있는 조금 독특한 라멘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이 아주 짧아서.. 마음먹고 가지 않으면 방문이 불안한 단점도 있었습니다. 가격은 9,000원이고 육수,면 추가 시 비용 없이 제공해줬습니다. 유자맛 때문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으나, 느끼한 맛을 제대로 잡아주고 깔끔한게 제 입맛에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점심시간엔 웨이팅이 있는편인데 생각보다. 회전율을 좋았습니다.


마포닭곰탕
마포닭곰탕


마포닭곰탕

서울시 닭곰탕 맛있는집 권장 베스트 두 번째! 닭곰탕부터 닭백반과 닭껍질무침 등의 메뉴가 있는 기사식당입니다. 당면이 들어 있는 이곳의 닭곰탕은 국에 밥이 말아져서 나오는 형태로 닭다리살과 닭날개살이 듬뿍 들어 있으며 국물 맛은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닭다리와 닭날개 등의 부위가 나오는 닭백반은 국물과 밥이 따로 제공되며 닭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양념장도 함께 나옵니다.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양념의 닭껍질 무침은 맵지 않고 무난한 맛입니다.

닭껍질과 닭껍질무침 같은 단품 메뉴를 주문해도 닭곰탕 국물이 함께 제공됩니다. 주소는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25길 43입니다.

남출입문 시장 닭진미 음식
남출입문 시장 닭진미 음식

남출입문 시장 닭진미 음식

기초 세팅으로는 마늘+고추장, 간장 양념장만 나오며, 김치와 깍두기는 각자 자리에 있는 것을 덜어 먹으면 됩니다. 닭곰탕 주문을 하니깐 5분 만에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사진을 먹다가 찍어서 공깃밥 일부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남출입문 시장 닭진미 강원집의 닭곰탕은 야들야들한 살을 찢어서 주며, 닭다리 하나를 통으로 넣어서 조리되었습니다. 국물의 진하게 물든 맛과 질기지도 비리지도 않은 닭고기 때문 남출입문 시장 맛집으로 불리는 것 같습니다.

메뉴판에서 보신 것처럼 국내산 닭을 사용해 더욱 맛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2층에서 식사 후 계단을 내려오는데 사장님께서 닭고기를 영원히 삶고 먹기 좋게 찢고 계셨어요. 제가 먹고 난 시간은 점심시간이 거의 끝나갈 무렵인데 불구하고 영원히 만드시는 것을 보니 장사가 엄청 잘되는 것 같습니다. . 수요미식회 남출입문 시장 닭곰탕집인 닭진미 강원집 지도는 아래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