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해 등장인물 소설 원작

사랑의 이해 등장인물 소설 원작

오늘은 사랑의 이해 드라마에 대하여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즈음 입소문을 타고 점점 시청률이 높아지는데요. 사랑의 이해에 대한 등장인물과 소설 원작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티저 영상 보시고 시작하겠습니다. 사랑의 이해 드라마는 원작이 이혁진 작가의 소설로 2016년 발간되었습니다.


함부로 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작 결말
함부로 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작 결말

함부로 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작 결말

함부로 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작의 이야기 시작은 주인공들의 이야기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조연인 신윤복의 어머니로부터 시작합니다. 신윤복의 어머니는 성산마을에서 태어나고 자랐는데 성산마을이란 곳은 조선 시대를 그대로 옮겨 놓은 곳으로 공동체적인 노동과 함께 아이들을 자체적으로 가르치며 살아가는 곳입니다. 그래서 현대문명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곳으로 이 마을이 과거의 세계관을 품고 있는 듯합니다. 어머니는 처음 아이인 딸 신이복과 둘째 아이인 아들 신윤복을 데리고 성산마을을 탈출하려 하지만 마을의 실질적인 수장인 신수근이라는 두 아이의 할아버지가 가문의 체통을 이유로 그녀의 부탁을 거절합니다.

그리고 가슴 아프지만 그래도 이 마을을 떠나려거든 가문의 대를 이를 아들만 남겨 두고 가라고 제안하고 어머니는 그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한 것입니다.

드라마를 보다가 제목이 왜 사랑의 이해일까 문득 궁금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15,16회쯤 되어서야 그 제목을 이해할 수 있었네요. 드라마 보면서 내내 성격이 급한 인원은 못 보는 드라마일 것이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만큼 남녀 주인공의 태도가 너무 답답했어요. 그냥 내가 좋아하면 좋아합니다. 사랑합니다. 왜 말을 못하는 건지. 그래도 욕하면서 계속 보게 되는 드라마였어요. 특히 개인적으로 배우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계속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 유연석님 봐야지 하고 보고, 문가영 배우님은 얼굴이 어쩜 저렇게 또렷하실까 생각하면서 봤어요. 또 미경이가 오늘은 스카프를 어떠한 식으로 목에 두르고 나왔을까 드라마도 답답한데 스카프를 둘르셔서 더 굴곡없는 느낌을 받는 것은 저만 그랬던 걸까요? 시청자의 이해를 희망하는 드라마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내용도 모두 다.

삼체인들의 점령
삼체인들의 점령

삼체인들의 점령

삼체인들은 지구라는 행성을 알게 됩니다. 문명이 삼체인들보다. 낮아서 점령하기 쉽고 무엇보다. 환경이 너무 좋은 지구는 좋은 먹잇감이었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발생합니다. 삼체인들이 지구로 출발해서 도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400년. 400년 후에 도착한다면 지구의 문명은 삼체인들보다. 훨씬 발전되어 있을 것이기 때문에 점령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측합니다. 이 때문에 삼체인 들은 자신들의 모든 자원과 지식을 쏟아부어 만든 초소형 컴퓨터 지자를 먼저 지구로 보내게 됩니다.

지자는 질량이 거의 없어서 지구로 보내는데 4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지자는 지구에 도착해 지구의 지식을 모두 습득하게 되고 지구가 더 이상 발전하지 못하도록 교란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 지자의 방해로 유망한 과학자들은 한 명씩, 한 명씩 죽어나가기 시작합니다. 지구의 문명보다.

함부로 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등장인물
함부로 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등장인물

함부로 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등장인물

신윤복 배우 김명수 우림 신 씨 28대손이자 신비의 나라 조선이 그대로 이어져 내려온 조선특별자치구 성산마을을 지켜온 양반가 우림신씨 종손이자 성산마을의 후계자입니다. 옛날의 고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 옥골선풍의 용모에 고결한 성품과 뛰어난 문무까지 겸비한 21세기 선비입니다. 전통과 가치관을 지킨다는 자부심과 동시에, 혈통 대대로 주어진 막중한 의무감에 어깨가 늘 무겁지만 한편으론 새처럼 자유를 누리고 싶은 MZ세대입니다.

질풍노도의 사춘기 시절에 웹툰 작가의 꿈을 좇아 서울로 가출을 감행했다가 인생의 스승 김홍도를 만났다. 아무런 편견 없이 자신을 봐준 하나의 스승이었건만 은혜도 갚지 못한 채 마을로 돌아와야 했는데 7년 만에 돌아온 서울에서 그녀를 다시 만나게 됩니다.

사랑의 이해 총평

아직 사랑의 이해 드라마가 전개과정 중이라 섣불리 말씀드리기는 하지만 참 잘 만든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사랑의 이해는 물론 원작이 소설이기도 하지만 연출에서 정교한 표현을 잘 표현해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사랑의 이해는 자신이 좋아하는 감정 외에도 사회적, 경제적 조건들까지 생각해야 하는 실제로 연애와 결혼을 잘 보여줍니다. 또한 앞서도 이야기했듯이 사랑의 이해 드라마는 연출도 잘하며 배우들도 잘 연기해서 계속 보게 되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사랑의 이해 본방을 사수할 생각이고 회차별로 리뷰도 할 생각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함부로 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작

함부로 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작의 이야기 시작은 주인공들의 이야기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조연인 신윤복의 어머니로부터 시작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체인들의 점령

삼체인들은 지구라는 행성을 알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함부로 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윤복 배우 김명수 우림 신 씨 28대손이자 신비의 나라 조선이 그대로 이어져 내려온 조선특별자치구 성산마을을 지켜온 양반가 우림신씨 종손이자 성산마을의 후계자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