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채권추심전문변호사 (차용증없이돈받는방법, 재산조회, 강제집행) 법무법인 시현
부산채권추심 전문 변호사 법무법인 시현차용증 없어 못 받은 돈, 차용증 없이 빌려준 돈공사대금소송, 물품대금소송, 미수금 회수재산조회, 강제집행, 유체동산압류빌려준 돈, 못 받은 돈, 떼인 돈대여금청구소송, 지급명령등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법무법인 시현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판결 단독 전직 임원 스톡옵션 행사 거부한 회사. 13억 배상
명시적 이행거절로 판단 법률신문 이용경 기자 스톡옵션 거래를 체결했던 전직 임원의 스톡옵션 행사를 명시적으로 거부한 기업이 해당 임원에게 수십 억대의 손해배상금을 물게 됐습니다. 스톡옵션 분쟁으로 비화되는 유사 사건에서도 선례로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직 임원 A 씨는 2017년 11월 체결한 스톡옵션 계약에 따른 주권교부 의무를 B사가 이유 없이 거부했다며 이행불낙 당시인 2022년 2월을 기준으로 한 주식 가액과 계약 당시 합의된 스톡옵션 행사 가격의 차액 60여 억 원 중 일부 청구로 13억 2800만 원의 지급을 청구했다.
B 사 측은 스톡옵션 계약서에 당사자 간 서명. 날인이 없습니다.는 등의 이유를 들며 계약 사실 자체를 부정했다.
법에 대한 전문성 또한 중요합니다.
채권추심을 진행할 때 법률적인 전문성을 가진 사람을 만나는 것도 중요합니다. 채권추심을 의뢰하려고 할 경우 보통 두 가지 안 중에 생각을 하게 됩니다. 신용정보회사를 선택할 것인지, 아니면 변호사 사무소를 선택할 것인지 말이죠. 예전에는 추심에 대한 경력만으로 폭력적인 방법이나 협박 등을 통해 채권추심을 하는 업체도 있었지만, 지금은 이런 행동이 법률적인 제재를 받아 처벌의 대상이 됩니다. 채권추심을 할 수 있는 시간과 상황에 대한 법률적인 가이드라인이 마련되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오랜 경력뿐 아니라 법률적인 문제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가진 변호사를 고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래야만 여러 어려운 상황에 관해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고, 불법추심으로 인해 나중에 손해를 보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0517173623
mdashmdashmdashmdashmdashmdashmdashmdashmdashmdashmdashmdashmd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