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맛집 채윤희 나물전이 베스트

문래맛집 채윤희 나물전이 베스트

저는 술을 너 무 좋아라 합니다. 그중 제일 최애하는 술은 바로 맥주입니다. 20대에 지하에서 혼자 살 적에, 자기 전 언제나 1.6리터짜리 피처병을 비우고 잠이 들고 했을 정도로 맥주를 성심성의로 사랑하고 좋아합니다. 30대가 되니 그렇게까지는 못 마시겠더라고요. 배가 너무 차고 힘들어서 30대부터는 먹어도 꼭 1리터짜리를 비웠더랬지요. 30대가 끝내는 지금 시점에는 500 이상 마실수가 없습니다. 아무튼, 많이 마실 수는 없지만, 소주보다.

최애하는 맥주인 건 변함이 없습니다. 그렇다.


imgCaption0
넘칠 듯 가득 담은, 라멘의 왕 부타킹

넘칠 듯 가득 담은, 라멘의 왕 부타킹

라멘 지로를 시작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데카모리, 넘칠 듯 가득 담긴 음식계 라멘. 삿포로에도 지로 라멘의 영감을 받은 가게는 여러 군데 있지만, 여기 부타킹만의 특징은 그런 지로라멘 느낌의 라멘 중에서도 특히 삿포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미소라멘입니다. 점심 시간이 되면, 많은 팬들이 가게 앞에서 길게 줄을 설 정도의 인기입니다. 삿포로라면 면의 양은 평균 150g이지만, 부타킹의 면은 일반 사이즈가 무려 240g인 엄청난 볼륨 게다가, 커다란 콩나물에 양배추 그 위에 듬뿍 올려진 마늘과 돼지고기 등뼈에서 추출한 기름까지. 물론, 모든 재료는 추가가 가능하며 무료입니다.

사진은 일반라면 750 엔 아브라 카라메마시 면이 일단 굵고 압도적인 볼륨입니다.

진진의 대표 메뉴는 닭다리살에 수제 된장소스를 발라 구워낸 모모스케 그리고 양파오 닭 간을 구워낸 화이트 레버입니다. 우리나라는 닭 내장은 먹지 않기 때문에 약간의 거부감이 들 수도 있습니다. 순대 내장 부위를 좋아하신다면 닭 내장도 달콤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스스키노 중심가에 위치하기 때문에 진진에는 외국어 응대 및 메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메뉴를 고르기 힘드신 분이라면 오마카세 야키토리주방장 선별 메뉴를 주문하시면 인기있는 야키토리를 준비해 줍니다.

의외로 대부분의 사람들이모르는 일품 양고기 샤브샤브 홋카이 샤브샤브

징기스칸은 유명하지만, ldquo;양고기 샤브샤브rdquo;를 알고있는 인원은 의외로 적지 않을까요? 삿포로에서 샤브샤브하면 양고기! 라는 의견도 많고, 일본 본토에서는 좀처럼 먹을 기회가 없는 음식입니다. 그래서, 최근에 소개하여 드릴 것은 ldquo;홋카이 샤브샤브rdquo;입니다. 예쁜 핑크색의 양고기를 다시마 국물을 우려낸 냄비에서 살짝 데치고, 비밀의 양념에 찍어 먹으면 담백함이 입안에 쫙~ 몇 번이라도 먹어 버릴 기세로 젓가락이 바쁘게 움직입니다! 물론, 지방 함유량이 적어 여성분들에게도 인기입니다.

삿포로 티비 타워 스즈키토쿠타로쇼텐

삿포로 티비 타워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한 이자카야 스즈키토쿠 타로텐은 중심가에서는 조금 벗어나 있지만 현지인들의 이자카야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은 분께 추천드립니다. 저렴한 가격과 여러가지 꼬치, 요리들이 있어서 저희 가족이 자주 찾는 야키토리 전문점이기도 합니다. 여기는 저녁이 되면 늘 직장인, 주민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보통 예약을 해야 하지만 늦은 시간에 오픈 시간에 맞춰 가거나 피크타임 지나서 가면 워크인 할 수도 있습니다.

삿포로 역 시몬야

시몬야 전국적으로 잘 보고된 야키토리 체인점입다. 삿포류 시내를 걸어다니다. 보시면 금색 시몬야 간판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지점 중 단연 가장 맛있는 곳은 삿포로 역 앞 지하 식당가에 시몬야입니다. 지하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단순하게 저녁을 야키토리와 생 맥주를 마시러 오는 현지인들이 많습니다. 시외에 다녀오시는 분들은 삿포로역에 내리셔서 이곳에서 가볍게 한 잔 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점내는 흡연이 가능 하여 담배 연기에 예민하신 분들에게는 비추천입니다.

쥬시 품질좋은 과즙의 디저트, 리틀 주스 바

티저트 가게의 경쟁이 심한 삿포로. 많은 디저트 업체 중에서도 최근에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바로 여기, 리틀 주스 바 삿포로 본점의 갈아만든 딸기500 엔입니다. 언뜻 보시면 얼음처럼도 보이지만, 이름대로, 딸기 자체를 얼려, 그대로 갈아 만든 것. 거기에 천상의 궁합인 연유 크림을 듬뿍 얹은 디저트. 적절한 신맛과 너무 달지 않은 연유 크림이 환상의 맛을 선사합니다. 딸기의 과육이 알알이 씹히는 식감이 입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맛입니다.

삿포로 본측면에서는 테이크 아웃은 물론, 2층에는 끼니 공간폐점 30분 전까지 이용 가능도 있어, 느리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넘칠 듯 가득 담은, 라멘의 왕

라멘 지로를 시작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데카모리, 넘칠 듯 가득 담긴 음식계 라멘.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의외로 대부분의 사람들이모르는 일품 양고기 샤브샤브 홋카이

징기스칸은 유명하지만, 양고기 샤브샤브를 알고있는 인원은 의외로 적지 않을까요? 삿포로에서 샤브샤브하면 양고기 라는 의견도 많고, 일본 본토에서는 좀처럼 먹을 기회가 없는 음식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삿포로 티비 타워

삿포로 티비 타워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한 이자카야 스즈키토쿠 타로텐은 중심가에서는 조금 벗어나 있지만 현지인들의 이자카야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은 분께 추천드립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