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비우스 담배 13종류 맛 비교

메비우스 담배 13종류 맛 비교

메비우스는 일본담배산업의 담배 브랜드로 이전 명칭은 ”마일드 세븐”이었습니다. 1977년에 출시되어 그 해 세계판매 1위를 당성 했을 정도로 베스트 제품이었습니다. KTG의 디스가 마일드 세븐을 좌석 마킹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메비우스의 종류와 맛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말보로의 레드 포지션, 가장 오래된 제품으로 초기에 출시한 맛과 가장 비슷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타르 양이나 니코틴양도 가장 높아 메비우스 주력인 스카이블루에 비해 인기가 낮습니다.

맛은 구수하면서도 특수한 쇠맛 같은 쓴맛이 나는데요. 이 특수한 맛 때문에 현재도 대중성 있는 브랜드입니다.


imgCaption0
1에쎄 골든 리프 (Tar 3.0 mg / Nic 0.3 mg ) 캡슐 X

1에쎄 골든 리프 (Tar 3.0 mg / Nic 0.3 mg ) 캡슐 X

에쎄 골드보다. 더 값비싼 6,000 원을 자랑하는 담배입니다. 기본적으로 에쎄 골드와 비슷그러나 더 잘 빨리고 연무량도 높은 제품입니다. 가성비 적으로 너무 안 좋아서 잘 안 팔립니다. 1에쎄 골든 리프 1mg (Tar 1.0 mg / Nic 0.1 mg ) 캡슐 X 에쎄 골든 리프의 저타르 버전입니다.

1에쎄 체인지 (Tar 4.0 mg / Nic 0.4 mg ) 캡슐 O

에쎄 멘솔 계열로 캡슐이 들어간 담배입니다. 출시하자마자 베스트 제품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지만 현재도 부동에 판매기호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캡슐을 터트리지 않았을 때는 권련형 맛이고 캡슐을 터트리면 멘솔맛입니다. 1에쎄 체인지 1mg (Tar 1.0 mg / Nic 0.1 mg ) 캡슐 O 체인지 저타르 제품으로 인기는 체인지 4mg 보다. 높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맛은 체인지 4mg와 비슷그러나 연무량도 괜찮습니다.

1에쎄 체인지 업 (Tar 1.0 mg / Nic 0.1 mg ) 캡슐 O

체인지 업은 레종 프렌치 블루와 아주 비슷한 과일맛을 내는 담배입니다. 저타르 제품이며 연무량도 1mg 제품에 비해 괜찮습니다. 1에쎄 체인지 LiNN (Tar 1.0 mg / Nic 0.1 mg ) 캡슐 O 기본적인 에쎄 담배 크기보다. 더욱 가늘어진 제품으로 가성비가 안 좋아 인기가 별로 없습니다. 캡슐을 터트리면 과일맛 혹은 풍선껌 맛이 납니다.

20. 에쎄 체인지 빙 (Tar 1.0 mg / Nic 0.1 mg ) 캡슐 O 빙은 독특한 망고맛이 나는 제품입니다. 연무량은 좋지만 향은 그다지 별로입니다. 캡슐에 달다는 맛을 조금 줄였습니다.

히츠 블루

평소 즐기시는 멘솔의 강도에 따라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멘솔향이 목이 아플 정도로 강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히츠 블루는 멘솔향이 너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리는 물품 중 하나입니다. 담배 맛이 잘 느껴지지 않을 만큼 멘솔향이 강합니다. 만약 코가 뻥 뚫리는 시원함을 원하신다면 히츠 블루를 추천해드립니다. 이 제품도 아주 인기있는 물품 중 하나입니다.

담배기업 반발이 관건

일본은 담배 회사들이 가만히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여기도 사기업인데 왜 정치권이 지금 뭐 하는 겁니까 이런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담배 기업 비슷한 경우 당장 담배 판매가 급격하게 줄어들 수 있으니까 굉장히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 상황이죠. 최근에는 전자담배가 적지않게 나오기는 했는데 그래도 우리나라가 잘 아는 그 말보로 담배 제조업체인 알트리아 그룹은 여전히 수익의 대부분이 담배 그냥 일반 담배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담배 업계가 뭐라고 하냐면 조금 전에 제가 언급했던 실험 결과에 관하여 니코틴 수치를 어떻게 조절하느냐에 따라서 중독성이 낮고 금연을 빨리할 수 있어요. 이런 결과 말씀드렸는데, 업종 입장으론 그런 과학만 소유하고 결론을 내지 말아라 그 실험할 때 수사 대상들이 낮은 니코틴이 있는 담배만 폈다고 어떻게 확신하냐? 나중에 집에 가서 일반 담배 피웠을 수도 있지 않냐? 그 결과에 어떤 신뢰성이 없습니다..

메비우스 원. (Tar 1.0 mg / Nic 0.1 mg) 캡슐 X

마일드블루와 동일하고 타르 1 mg 저감 한 제품입니다. 그다지 인기는 없지만 순한 담배 알아내는 분들께서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메비우스 LSS 윈드블루. (Tar 3.0 mg / Nic 0.3 mg) 캡슐 X LSS란 (Less Smoke Smell) 담뱃잎을 감는 종이에 아로마 향기를 더해서 대기 중 담배냄새를 줄여주는 기술로 담배를 태우는 냄새를 저감 하는 기술입니다.

메비우스 스카이블루의 맛에 복숭아 맛이 가미된 제품으로 특이하게 슬라이드 방식으로 오픈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현재는 단종되었고 가끔씩 한정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6. 메비우스 LSS 원. (Tar 1.0 mg / Nic 0.1 mg) 캡슐 X

단종된 윈드블루 자리를 메운 제품으로 윈드블루와 맛은 비슷하고 더 부드럽습니다.

종종 묻는 질문

1에쎄 골든 리프 (Tar 3.0 mg Nic 0.3 mg ) 캡슐

에쎄 골드보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에쎄 체인지 (Tar 4.0 mg Nic 0.4 mg ) 캡슐

에쎄 멘솔 계열로 캡슐이 들어간 담배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히츠 블루

평소 즐기시는 멘솔의 강도에 따라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멘솔향이 목이 아플 정도로 강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