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추천상품 홍대쭈꾸미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상품 홍대쭈꾸미 내돈내산

2014년에 설립한 온라인 쇼핑몰로, 서비스 영역은 크게 식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마켓컬리와 로션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뷰티컬리 2가지로 구분됩니다. 원래 서비스 명칭은 마켓컬리였으나, 뷰티컬리로 사업 영역을 확장함에 따라, 2022년 10월 28일부로 서비스 명칭이 마켓컬리에서 컬리로 변경되었습니다. 오늘은 컬리 전체가 아닌 마켓컬리 UIUX 분석을 해볼 것입니다. 홈에서는 쇼핑앱 답게 상품들이 나열되어있고 여러 이벤트성 문구로 상품 클릭을 유도하는 것이 보입니다.

여기서 아주 좋다고 느낀점은 썸네일과 컬리의 일반적인 색인 보라색이 깔끔하고 우아하게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물건 사진을 직접 관리하는 컬리 답게 슈퍼마켓 전단지 마냥 여기저기 붙어있지 않고 사용자가 보기 편하도록 만든게 아주 이쁘다고 생각했습니다.


캐시 적립 방법
캐시 적립 방법

캐시 적립 방법

1 1100걸음마다. 1 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친구 초대, 포인트 적립 캐시를 모을 수 있는 상태가 되며 디스플레이 중앙 숫자가 올라간다. 그 상자를 탭 해주시기 바랍니다야만 캐시 적립이 됩니다. 하루에는 최대 만보 걸음까지 캐시 적립 하루 100 캐시2 돈 버는 퀴즈를 맞춰 캐시를 얻을 수 있어요. 캐시는 랜덤입니다. 3 행운 캐시 룰렛을 돌려 받는 방법1 캐시부터 1만 캐시까지 얻을 수 있고 광고를 본 후 3번 정도 기회가 있습니다.

코타니 오스트리아 향신료
코타니 오스트리아 향신료

코타니 오스트리아 향신료

요리하시는 분들은 향신료에 관심들 많으실 텐데요. 동일한 재료로 동일한 방식으로 요리를 해도 향신료가 들어가면 훨씬 더 맛이 풍부해지고 고급스러워지잖아요. 그래서 저도 향신료를 자주 사용합니다

각 향신료마다. 조화로운 식재료가 있다고 해서 저는 생선류, 고기류, 샐러드류에 조화로운 향신료 세 개를 사용하는데요. 는 이용해서 본 적이 없다면 지금 가지고 있는 것들 다. 사용하고 나면 코타니로 갈아타 보려고 합니다.

소비자 분석

마켓컬리는 고급화 전략으로 상품의 질 또한 아주 높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특히, 신선제품에 관련해서 새벽 배송을 진행하며 신선유통을 가능토록 합니다. 1. 신선물건을 필요할 때 바로 산다는 소비자 2. 신선유통이 가능하도록 주문량에 맞춰 수급 가능한 식자재 공급자와 물류 협력업체 마켓컬리의 소비자 층은 크게 이 두가지로 설명이됩니다. 그렇다면, 마켓컬리의 매력은 무엇이라 생각될까? Kurly only 상품 맛집 밀키트마켓컬리에서는 마켓컬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Kurly only 상품을 판매합니다.

컬리 자체 제작 PB 상품만이 아닙니다. 직접 찾아가 기다려야만 먹을 수 있는 맛집의 대표상품을 밀키트로 제공하거나 유명 셰프와의 콜라보를 통해 연구한 밀키트를 독점적으로 판다.

쟈니덤플링 고기 반달 군만두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만두 소개해주시는데요. 이 만두는 제가 너무 좋아해서 집에 꼭 쟁여두고 있어요. 펄이지앵님 말처럼 저렇게 날개 가루를 입힌 것처럼 구워주시면 정말 바삭하고 맛있는데요. 서울 용산구에 있는 쟈니덤플링에서 판매하는 고기 반달 군만두를 집에서 해 먹을 수 있으니 거기까지 안가도 되고 얼마나 좋나요 이 쟈니덤플링 고기 반달군만두는 정말 강추입니다. 만두좋아히시는 분은 피가 얇으면서 속은 부드러운 저 쟈니덤플링 고기 반달군만두 꼭 시켜 드셔 보세요. 마켓 컬리 주문할 때마다.

저는 장바구니에 놓치지 않는 제품입니다.

개선점 찾기

1. 랜딩페이지에서 테마별 추천 상품의 정보를 줄이자.사용자는 처음 홈랜딩페이지에서 상품을 한 번 훑게 됩니다. 하지만 컬리에서는 테마별 추천이 배너 광고를 제외하고도 27개로 과한 정보량을 제공하면서 페이지의 길이가 아주 길다. 사용자는 이에 피곤함을 느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필터 유형의 경우 현재 희소가치 프로젝트, Kurly Only, 선물하기로 나뉘어 있었는데 Kurly Only, 선물하기는 예상할 수도 있지만 희소가치 프로젝트처럼 생소한 유형은 설명이 필요합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하여 옆에 ?표시로 설명을 제공한다면 사용자는 따로 찾을 필요하지 않고 편하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상품설명, 상세정보, 후기, 문의의 다른 경로 추가 상품을 클릭했을 때 가장 먼저 들어가는 상품설명이 끝나면 정말 끝입니다.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캐시 적립 방법

1 1100걸음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코타니 오스트리아 향신료

요리하시는 분들은 향신료에 관심들 많으실 텐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분석

마켓컬리는 고급화 전략으로 상품의 질 또한 아주 높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