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아웃도어 보온병 (15L)
life style 그렇다. 보니 1일 이상의 산행을 갈 때는 용량이 적당히 커야 하겠지요? 제일 잘 보고된 써모스 브랜드의 경우 굉장히 가볍고 아웃도어에 적합쳐서 주로 사용을 했지만 이번엔 가성비가 좋은 락앤락으로 바꿨습니다.
써모스 보온도시락 구매이유
먹는 음식을 담는 도시락이라 좋은 품질의 물건을 사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많게들써모스를 추천해 주시더군요. 써모스는 1904년부터 보온병을 만들기 시작했고 현재에는 보온병뿐 아니라 보온 기술을 접목한 여러가지 라인업으로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사람과 사회, 환경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스타벅스 텀블러도 써모스에서 만든다고 하니 왠지 신뢰가 갔습니다. 또한 진공단열의 이중 스테인리스 재질로 6시간 정도는 보온 보냉 효과가 좋다고 하여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써모스의 모든 도시락 소모품은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용합니다. 보시면 부속품만 사야 될 경우도 자주 있었으나 활사용 목적 면에서 좋아 보였습니다. 특히 써모스 보온도시락 중에서 TKLG1150는학교에 들고 가거나 수능시험날 들고 가기 좋아 보여 구매하게 되었고 용량은 넉넉하게 1140ml로 선택했습니다.
써모스 보온병 대용량 2L
10여 년 전에 대용량 보온병을 온라인으로 검색해 구매했었습니다. 그런데. 보온이 안되더군요 뜨거운 물을 담으면 물병이 뜨거워서 손으로 잡는 있기 힘들 정도였고, 23시간 후면 금방 식어버리는 나쁜 제품이었습니다. 그래서 꼼꼼하게 찾아보고 산 제품이 써모스 보온병입니다. 아이가 쓰고 있는 써모스 푸고 빨대컵 제품이 좋아서 믿고 살 수 있었습니다.
야외에 놀러 다닐 때 사용하려고 스테인리스 재질의 큰 사이즈(용량 2L)로 구매했습니다.
명성있는 제품답게 사용해보니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보온력이 유지되었습니다. 또한 다음날까지도 따뜻하더군요.보온력이 정말 좋아서 야외에서 컵라면 끓여먹기 정말 좋습니다. 대용량이라 컵라면도 많이 끓일 수 있고 커피나 차등을 손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얼음만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 커피나 음료 등에 넣어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평가
아웃도어용으로 디자인이나 기능성은 웬만한 등산용 보온보냉병만큼 괜찮고 가격도 착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써모스 보온도시락 구매이유
먹는 음식을 담는 도시락이라 좋은 품질의 물건을 사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많게들써모스를 추천해 주시더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써모스 보온병 대용량 2L
10여 년 전에 대용량 보온병을 온라인으로 검색해 구매했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평가
아웃도어용으로 디자인이나 기능성은 웬만한 등산용 보온보냉병만큼 괜찮고 가격도 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