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써도 기분이 좋은 코스트코 추천상품 6가지
코스트코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이지쉐프 코스트코 스파게티 섹션에 가면 늘 자리를 보호하고 있는 터줏대감 같은 스파게티 소스 시식코너에서 한번 맛보고 제대로 반한 스파게티 소스다. 크림파스타, 토마토 소스에 익숙해져 있던 편협한 입맛에 새로운 길로 인도해 준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 소스 알리오올리오 소스랑 감바스 소스랑 늘 헷갈린다. 기본 베이스를 둘 다. 올리브유랑 마늘을 듬뿍 사용해야하는 점에서 사실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처음 이 알리오올리오 소스 용기를 뜯어보고 적잖이 놀랐다.
1팩이 양이 작아도 너무 작게 느끼는 것. 이거 맞아? 눈을 의심했지만 나중에 조리해보고 맛을 보니 납득이 되어버림. 아무튼 1인분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일단 위생적으로도 좋기도 하고, 1인분씩 요리 할 때 정량을 맞출 수 있으니 요리하기가 엄청 쉬워진다. 소스는 올리브유에 마늘베이스를 사용했고 각종 향신료 등이 진하게 들어가서 너무 되직합니다.
느끼한거 잘 못먹는 뼛속부터 한국인의 필수품
저는 크림소스 파스타도 약간 매콤한게 좋아요. 그래서 크러쉬드 레드페퍼홀을 넣어줬습니다. 마늘3알, 베이컨 2줄, 올리브유, 크러쉬드 레드페퍼홀을 넣고 볶아줍니다. 표고버섯 작은것 3개도 넣어줬습니다. 파스타면면수 1국자 리날드 클래식 알프레도 소스 25 투척 볶아줍니다. 농도를 봐가면서 면수를 추가합니다. 통후추를 후추후추 갈아주면 완성입니다. 리날디 알프레도 소스 질감은 상당히 꾸덕합니다.
엄마님께도 인정받은 맛
저희 엄마님은 크림파스타를 크게 좋아하지 않으시는데요, 웬만한 스파게티 가게에 가도 만족을 못하시는 분이십니다. . 근데 요 파스타는 맛있다며 빛의 속도로 드셨어요. 자식이 뿌듯한 순간.코찡. 간도 딱 맞고, 치즈맛도 고소하게 나는게 제겐 잘 맞았습니다. 리날디 토마토소스도 최근 동안 또 업어왔어요. 벌써 5병째군요. 는 처음 도전해봤지만 일반 마트에서 파는 크림 소스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폰타보다.
맛있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보이는 간편식이나 소스들을 앞으로 소개해볼까해요^^ 오늘도 조용한 저녁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에 있는 링크로 구매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