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메뉴 권장 가격 및 이벤트 50% 목요일 1 1 포장할인

도미노피자 메뉴 권장 가격 및 이벤트 50% 목요일 1+1 포장할인

피자 브랜드명 중 최애하는 것들이 하나씩은 있을 겁니다. 저는 크게 차이는 없지만 그나마 자주 먹는 시켜 먹는 것을 꼽자면 도미노피자입니다. 사실 배달 어플을 보다가 할인하고 있는 걸 위주로 주문하긴 합니다. 그래도 여러 브랜드들 중에서 맛은 도미노피자가 제일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한 번씩 시켜 먹기 좋은 도미노피자 메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피자 가격이 워낙 비싸다. 보니 할인을 통하지 않으면 다소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할인을 할 때만 주문을 해서 먹고 있습니다.

기본으로 시키면 거의 3만 원가량은 지출하게 될 겁니다. 비싼 메뉴는 시키지 않고 항상 2만 원대에서 즐기려고 하는 중입니다. 친구들이 놀러 올 때는 이것저것 프리미엄 메뉴들로 먹기도 하지만 혼자서 주문을 할 때는 가성비를 따질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메뉴들 살펴보겠습니다. 치즈 크레이프 샌드, 아보카도 새우, 크랩립 하우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록버스터4,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베스트 콰트로가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가격을 보시면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을 때 3만 원 후충돌 가량이 나옵니다. 여기에 사이드로 이것저것 추가를 하게 되면 4만 원은 훌쩍 넘기게 됩니다.

프리미엄 메뉴에서 먹어본 것은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가 있었으나 둘 다.

만족을 했습니다. 친구들이랑 함께 즐길 때는 프리미엄이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를 먹을 땐 탄산음료가 빠질 수 없습니다. 콜라와 스프라이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사이즈를 골라서 추가 주문 하면 되겠습니다. 피클도 따로 판매를 하고 있으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적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항상 피자를 먹을 때 반드시 오더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갈릭 디핑 소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의 갈릭 디핑 소스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주문을 할 때 4개 정도 추가로 시키고 있습니다.

피자 위에 뿌려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습니다.


imgCaption0
하프 앤 하프 시그니처


하프 앤 하프 시그니처

하프 앤 하프는 반반 메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선 나와 있는 것은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블랙 타이거 슈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등이 있습니다. 주문을 할 때 여러 메뉴들을 반반 조합으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최애하는 메뉴가 여러 개 있으면 주문을 할 때 섞어서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중 기본이 되는 클래식 시리즈들입니다. 슈퍼 디럭스 히어로, 불고기 체다. 스타라이트, 리코타 페퍼로니 킹덤, 포테이토, 뉴욕 오리진, 리얼불고기, 우리 고구마, 슈퍼 디럭스가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가격을 보시면 라지 사이즈가 2만 원 후반대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할인을 받게 되면 2만 원 초반대까지 가능합니다. 저는 이 중에서 가장 자주 먹는 피자가 포테이토입니다. 무난하게 즐기기에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사이드 디시

도미노피자 메뉴에서 사이드 디시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맥앤치즈볼, 페타크림치즈 볼로네즈 파스타, 불고기 대파 크림치즈 파스타, 체다. 치즈 치킨, 웨스턴 핫 윙, 베이컨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뉴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하프 앤 하프 파스타, 도미노 코울슬로가 있습니다.

저는 친구들이 집에 놀러 왔을 때 사이드 디시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혼자서 먹을 때는 피자로도 배가 너무 부르기 때문에 따로 오더하는 편은 아닙니다.

도미노피자 메뉴를 정리합니다. 보니 굉장히 먹고 싶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에 예능 프로그램 하나 틀어놓고 피자와 함께 즐겨야겠습니다. 메뉴들이 정말 각양각색으로 있었으나 아마 다들 항상 시켜 먹는 것들이 있을 겁니다. 정리해 둔 메뉴들을 보면서 독특한 도전도 한 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미노피자 할인받는 방법에 에 대하여 정리해 둔 것도 있으니 아래에 남겨드리겠습니다. 도미노피자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할인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기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