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배트맨 개봉이 3월로 확정되었습니다 캐스팅 참 잘했어요

더 배트맨 개봉이 3월로 확정되었습니다 캐스팅 참 잘했어요

DC코믹스의 흐림 나이트. 새로운 배트맨이 3월에 드디어 개봉합니다. 팀 버튼과 조엘 슈마허 감독의 배트맨 시리즈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흐림 나이트 시리즈, 밴 애플렉의 배트맨에 이어 맷 리브스 감독이 만들어 낸 이 영화 더 배트맨 어떨까요? 수 많은 히어로들이 쏟아진 몇 해 였죠? 마블에서만 해도 어마어마한 숫자의 영화가 개봉되었습니다. 마블에 비해 언제나 고전을 면치 못했던 DC의 영웅들인데요. 그래도 배트맨과 조커만은 명성을 계속 이어왔어요.

배트맨이 등장한 영화는언제나 수작으로 평가되어 왔으며, 2019년 개봉한 조커는 황금사자상을 받으며 작품성을, 역대 전 세계 10억 달러 돌파 영화에 이름을 올리며 흥행까지 모두 잡은 그야말로 마스터피스에 올랐습니다.


imgCaption0
새로운 빌런

새로운 빌런

배트맨 시리즈가 명작으로 취급 받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주변 빌런들이 너무나도 강력하다는 것이죠. 강력하기만 한가요? 지적 수준과 매력이 상상초월입니다. 조커라는 미친 광기의 빌런 말고도 배트맨 시리즈에는 두드러지게 멋진 악당들이 많습니다. 그 예로 악당들만 다. 모아둔 수어사이드 스쿼드라는 영화가 나오기도 할만큼이요. 그러면 이번 개봉하는 영화의 메인 빌런은 누구일까요? 바로 리들러입니다. 리들러를 영어로 쓰면 Riddler죠? 영어에서 Riddle이 수수께끼를 뜻하고 영화 속 이 빌런의 본명은 에드워드 니그마입니다.

이를 또 영어로 쓰면? E. Nygma가 됩니다. 말 그대로 이번 빌런인 리들러는 물음표 그 자체입니다.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빌런, 나이트메어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메인 빌런은 나이트메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나이트메어가 누군지 알아봐야겠죠? 나이트메어는 마블에서 우주적 존재입니다. 나이트메어 힘의 원천은 공포이며, 이름과 적절하게 꿈에서 활동합니다. 와 꽤나 비슷한 점이 많죠.능력은 꿈을 꿀 수 있는 모든 존재들에게로 부터 드림 에너지를 뽑아내서 자신의 에너지로 바꿉니다. 그걸 통해 아주 강력해지죠. 가능한 많은 에너지를 흡수한 나이트메어는 셀러스티얼, 갤럭투스, 에고 등 전 우주적인 존재들 보다.

강할 수 있습니다. 원작에서 나이트메어와 닥터스트레인지는 서로 못 죽여서 안달인 애증의 관계죠.이 문어가 나이트메어의 상사인 슈마고라스입니다.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우주적 존재이며, 본모습은 사실 형태가 정해져있지 않고 마주한 사람이 가장 무서워하는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즉 슈마고라스는 마블에서의 혼돈카오스라는 개념의 실사화힙니다.

닥터스트레인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호러 영화다?

닥터 스트레인지2는 마블영화 역사상으로 첫번째 호러 장르의 영화라고 밝혔습니다. 예고편을 보시면 분명히 어두운 느낌이 많이 나네요. 최우선으로 호러 영화로 나온다고 알려졌기에 호러 분위기와 순간순간 그런 장면이 있겠지만, 아직 완전한 호러 영화로 나올 것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실 예고편만 보시면 일반적인 호러 영화와는 거리가 있기 때문에, 그저 마블의 이전 영화와 다르게 무겁고 어두운 분위기의 영화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간단 스토리 요약

브루스 웨인은 고담에서 배트맨로버트 패틴슨으로 활동한 지 2년이 되었고, 아직까지 복수심이 불타고 다듬어지지 않은 야수성이 남아있습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할로윈 날에 시작된 고담시의 빌런 리들러폴 다노가 고담 시장을 시작으로 고담시 정치인들을 대상으로 살인사건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리들러는 이름에 걸맞게 여러 수수께끼를 내면서 고담시에 숨겨진 이야기들을 찾도록 만듭니다. 그러면서 고담시의 시민들과 배트맨인 브루스 웨인은 팔코네존 터투로와 펭귄콜린 퍼렐 등이 얽힌 고담시의 부패와 정치 음모에 다가서며 여러 결단을 하게 됩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다크나이트 트릴로지 이후에 새로운 배트맨 단독 주연의 기대작이 나왔어요. 몇 달 전부터 예고편을 풀면서 로버트 패틴슨의 어둡고 강렬한 모습을 보며 엄청 기대했습니다. 다. 보고 난 후에는 영화가 좋았지만 장점과 단점이 분명히 느껴졌습니다.

분노의 배트맨

이번 시리즈에서의 액션씬은 2년차 배트맨이 연기합니다. 이말은 즉, 분노로 가득한 젊은 시절의 브루스 웨인이라는 소리며 악당이라면 딱 죽기 직전까지 두들겨 팬다는 소리입니다. 오랜만에 시원한 사입니다. 한번 마시겠네요. 흐림 나이트 시리즈의 크리스찬 베일의 배트맨이 절제와 고뇌를 보여줬다면, 이번 로버트 패틴슨의 배트맨은 공포와 분노를 보여줄 예정로 보로 보입니다 기대되는 더 배트맨의 프리뷰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새로운 빌런

배트맨 시리즈가 명작으로 취급 받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빌런,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메인 빌런은 나이트메어라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닥터스트레인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호러

닥터 스트레인지2는 마블영화 역사상으로 첫번째 호러 장르의 영화라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