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제주항공권 싸게 저렴하게 미리 예약하는 초간단 꿀팁

김포제주항공권 싸게 저렴하게 미리 예약하는 초간단 꿀팁

최근들어 정말 딱 관광 가기 좋은 계절인 거 같다. 맘만 먹으면 당일치기로 갔다. 올 수 있는 제주도이데 가본 지가 언제인지? 코로나 때문에 몇 년을 여행도 못 가고 여태까지 못 간 관광 올해는 꼭 가까운 제주도라도 다녀와야겠다. 맘먹었습니다. 항공권을 23개월 전에 미리 예약을 하면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도 좋은 가격에 갈 수 있어요. 다음 달에 가려면 지금이라도 빠르게 예약을 하는 게 좀 싸겠지. 확실히 코로나 전보다. 비싼지 긴 했다. 와 놀래버렸네 , 좀 부지런해야겠다.

벌써 공휴일을 낀 주말은 표를 구할 수가 없습니다.. 어쩔 수 없이 평일로 알아봐야겠다. 예전에 제주도 갈 때 새벽 5시 30분 표를 예약해 놓고 비행기를 놓치기라도 할까 봐 저녁에 잠을 설치다. 간 적이 있었으나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주도 비행기 표가 가장 싼 계절
제주도 비행기 표가 가장 싼 계절

제주도 비행기 표가 가장 싼 계절

제주도의 최고 성수기는 78월 여름입니다. 학생들의 여름방학과 직장인들의 여름휴가가 겹쳐지는 시기이기도 하고 여름이면 바다로 가고 싶은 사람의 욕구가 힘센 시기이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호텔, 렌터카, 비행기 표값도 많게 올라가게 됩니다.

반면에 11월부터 3월까지는 제주도의 비수기이며, 이 시기에는 비용을 많게 절약할 수 있어서 여행경비 절감하면서 제주를 즐기고 싶으면 11월이나 3월 정도를 추천합니다.

12월부터 2월사이에는 제주도도 많게 춥다.

커머스 VS 항공사
커머스 VS 항공사

커머스 VS 항공사

보통의 경우 네이버 항공권예약을 이용하거나 스카이 스캐너, 인터파크, 땡처리닷컴 등 많게 이용합니다. 각 사회 별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이 커머스 사이트들은 보통 1,000원 정도의 수수료를 받으니 여기 사이트에서 항공권을 비교한 다음 관련 항공사에서 직접 항공권을 구매하는 것이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어요. 1,000원이라고 웃을 수 있으나 이게 4인 가족이라면, 8천 원도 아낄 수 있어요. 항공사 홈페이지에는 여행사나 커머스에는 올라오지 않는 프로모션들이 있는 경우가 있으니 제주도 항공권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으면 각 항공사에 가입해서 프로모션 메일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일반항공사와 저가항공사 비교

일반항공사는 일반적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이 있고, 제주도를 운행하는 저가항공사에는 제주항공, 에어부산, 진에어, 티웨이 항공 등이 있습니다. 이 인물들 일반항공사와 저가항공사 사이에는 2만 원에서 4만 원 정도의 차이가 나는 편입니다.

본인이 조금 더 나은 서비스를 원한다면 2~4만원을 더 주고 탈 수 있지만, 솔직히 1시간 타는 비행기에 이 가격이면 제주도에 가서 맛있는 음식을 사 먹어치우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장거리 해외여행의 경우에는 다를 수 있어요.

날짜 지정 항공권과 가격 비교하기

한 달 전체로 조회하자 위와 같이 검색되는데요. 3월 19일로 지정했을 때의 요금이 91,100원이었던 것에 비해 한달 전체로 조회시 3월 19일 항공 요금이 62,773원부터 조회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날짜를 눌러보시면 좀 더 다른 유형의 상품들이 조회가 되는데요. 중간에 가격 추적을 눌러서 이메일을 등록해 놓으시면 항공권 가격이 더 떨어졌을 시에 알람을 보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주도 비행기 표가 가장 싼

제주도의 최고 성수기는 78월 여름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머스 VS 항공사

보통의 경우 네이버 항공권예약을 이용하거나 스카이 스캐너, 인터파크, 땡처리닷컴 등 많게 이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항공사와 저가항공사

일반항공사는 일반적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이 있고, 제주도를 운행하는 저가항공사에는 제주항공, 에어부산, 진에어, 티웨이 항공 등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