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제주항공권 싸게 저렴하게 미리 예약하는 초간단 꿀팁
최근들어 정말 딱 관광 가기 좋은 계절인 거 같다. 맘만 먹으면 당일치기로 갔다. 올 수 있는 제주도이데 가본 지가 언제인지? 코로나 때문에 몇 년을 여행도 못 가고 여태까지 못 간 관광 올해는 꼭 가까운 제주도라도 다녀와야겠다. 맘먹었습니다. 항공권을 23개월 전에 미리 예약을 하면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도 좋은 가격에 갈 수 있어요. 다음 달에 가려면 지금이라도 빠르게 예약을 하는 게 좀 싸겠지. 확실히 코로나 전보다. 비싼지 긴 했다. 와 놀래버렸네 , 좀 부지런해야겠다.
벌써 공휴일을 낀 주말은 표를 구할 수가 없습니다.. 어쩔 수 없이 평일로 알아봐야겠다. 예전에 제주도 갈 때 새벽 5시 30분 표를 예약해 놓고 비행기를 놓치기라도 할까 봐 저녁에 잠을 설치다. 간 적이 있었으나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주도 비행기 표가 가장 싼 계절
제주도의 최고 성수기는 78월 여름입니다. 학생들의 여름방학과 직장인들의 여름휴가가 겹쳐지는 시기이기도 하고 여름이면 바다로 가고 싶은 사람의 욕구가 힘센 시기이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호텔, 렌터카, 비행기 표값도 많게 올라가게 됩니다.
반면에 11월부터 3월까지는 제주도의 비수기이며, 이 시기에는 비용을 많게 절약할 수 있어서 여행경비 절감하면서 제주를 즐기고 싶으면 11월이나 3월 정도를 추천합니다.
12월부터 2월사이에는 제주도도 많게 춥다.
커머스 VS 항공사
보통의 경우 네이버 항공권예약을 이용하거나 스카이 스캐너, 인터파크, 땡처리닷컴 등 많게 이용합니다. 각 사회 별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이 커머스 사이트들은 보통 1,000원 정도의 수수료를 받으니 여기 사이트에서 항공권을 비교한 다음 관련 항공사에서 직접 항공권을 구매하는 것이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어요. 1,000원이라고 웃을 수 있으나 이게 4인 가족이라면, 8천 원도 아낄 수 있어요. 항공사 홈페이지에는 여행사나 커머스에는 올라오지 않는 프로모션들이 있는 경우가 있으니 제주도 항공권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으면 각 항공사에 가입해서 프로모션 메일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일반항공사와 저가항공사 비교
일반항공사는 일반적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이 있고, 제주도를 운행하는 저가항공사에는 제주항공, 에어부산, 진에어, 티웨이 항공 등이 있습니다. 이 인물들 일반항공사와 저가항공사 사이에는 2만 원에서 4만 원 정도의 차이가 나는 편입니다.
본인이 조금 더 나은 서비스를 원한다면 2~4만원을 더 주고 탈 수 있지만, 솔직히 1시간 타는 비행기에 이 가격이면 제주도에 가서 맛있는 음식을 사 먹어치우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장거리 해외여행의 경우에는 다를 수 있어요.
날짜 지정 항공권과 가격 비교하기
한 달 전체로 조회하자 위와 같이 검색되는데요. 3월 19일로 지정했을 때의 요금이 91,100원이었던 것에 비해 한달 전체로 조회시 3월 19일 항공 요금이 62,773원부터 조회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날짜를 눌러보시면 좀 더 다른 유형의 상품들이 조회가 되는데요. 중간에 가격 추적을 눌러서 이메일을 등록해 놓으시면 항공권 가격이 더 떨어졌을 시에 알람을 보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주도 비행기 표가 가장 싼
제주도의 최고 성수기는 78월 여름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머스 VS 항공사
보통의 경우 네이버 항공권예약을 이용하거나 스카이 스캐너, 인터파크, 땡처리닷컴 등 많게 이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항공사와 저가항공사
일반항공사는 일반적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이 있고, 제주도를 운행하는 저가항공사에는 제주항공, 에어부산, 진에어, 티웨이 항공 등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