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복순 리뷰(세련된 한국형 킬러영화)

길복순 리뷰(세련된 한국형 킬러영화)

주로 드라마에 많이 출연하던 신혜선 배우님께서 이번에는 타겟이라는 영화에 주연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유튜브와 각종 플랫폼에서 많이 뵙던지라 내적 친밀감이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타겟 영화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 나누어 주다 드리겠습니다. 주연 출연진은 신혜선, 김성균, 임철수, 이주영 4명입니다. 강태오 배우님께서 특별 출연도 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특별출연이라 출연비율이 적어서 살짝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근에 시대에 중고거래를 안해본 분을 찾기 어려울 정도인데요.이러한 중고거래와 연관된 범죄를 다룬 드라마가 바로 타겟 영화입니다.

직거래 사기, 배송 사기 등 여러 사기가 있어서 중고 거래할 때 경각심을 주기도 합니다.


길복순 인물 관계와 관람 포인트
길복순 인물 관계와 관람 포인트

길복순 인물 관계와 관람 포인트

이 영화는 길복순으로 시작해서 끝납니다. 그녀가 주인공이고 나머지는 모두 조연일 뿐입니다. 그런데요 정작 길복순은 킬러로서의 카리스마를 드러내지 못합니다. 킬러라기엔 그녀는 너무 가볍고 이죽거리는 모습만을 보입니다. 또한 자신의 뜻에 맞지 않으면 누구라도 처단하는 모습은 마치 그냥 중 2병에 걸린 소녀 같습니다. 더 큰 문제는 싸움도 그다지 잘하지 못한다는것입니다. 캐릭터가 자리를 잡지 못하니 전도연 출연자의 목소리와 썩소만이 기억날 뿐입니다.

살인 청부로 길복순의 아버지를 죽이다가 길복순을 스카우트하고 그녀를 여기까지 키워낸 차민규는 수십 년 동안 그녀의 뒤를 봐주다가 칼 맞아 죽습니다. 그게 끝입니다. 출연자의 개인적인 이유로 출연 때마다.

그리스의 칼로카이리Kalokairi 섬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싱글맘 도나메릴 스트립와 살고 있는 20살의 귀여운 여인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자신의 결혼식을 앞두고 우연히 엄마의 일기를 발견합니다. 자신의 아빠가 누구인지 모르고 살았던 소피는 엄마의 일기에서 자신의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 샘, 해리, 빌을 발견하게 되고, 엄마 몰래 엄마의 이름으로 세 남자를 자신의 결혼식에 맞춰 섬으로 초대합니다. 딸 웨딩 준비에 정신 없던 도나와 자신의 약혼자 스카이 몰래 일을 벌인 소피.영문도 모른 채 본인이 거쳐간 세 남자를 한 자리에서 맞정 도나.소피의 아빠가 서로 자신이라고 주장하는 세 남자.과연 소피는 자신의 아빠의 손을 붙잡는 결혼식장에 입장할 수 있을까?는 뮤지컬 맘마미아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로 전 세계적으로 대성공을 거둔 영화입니다.

아메리칸 셰프
아메리칸 셰프

아메리칸 셰프

일류 레스토랑의 셰프 칼 캐스퍼는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유명한 음식평론가를 위해 신 메뉴를 준비하지만 레스토랑 오너에 의해 기존에 판매 중이던 메뉴 선보이게 됩니다. 그 후 유명음식평론가의 혹평을 받게 되고 칼 캐스퍼는 홧김에 유명음식평론가 트위터에 욕설을 보낸다. 이들의 썰전은 온라인 핫이슈로 등극하게 되고 칼 결국 레스토랑을 그만두기에 이른다. 아무것도 남지 않은 그는 자신의 아들과 쿠바 샌드위치 푸드트럭에 도전하게 되고 그 동안 소원했던 아들과 미국 전역을 일주하던 중 문제의 평론가가 푸드트럭에 다시 찾아오는데 과연 칼은 셰프로서의 명예를 되찾고 아들과의 관계를 계선 할 수 있을까?의 주인공 존 패브로는 한국에서는 아이언맨 해피 호건으로 더 유명할 텐데요. 아메리칸 셰프는 감독이자 배우인 존 패브로의 첫 독립 영화로 제작, 감독, 각본까지 맡았아서 제작한 영화입니다.

총평 및 관람포인트
총평 및 관람포인트

총평 및 관람포인트

주인공 길복순역을 맡은 전도연이 처음으로 도전했던 킬러영화입니다. 설경구, 김시아, 이솜, 구교환 등 명품배우들이 출연했으며 영화 불한당, 킹메이커와 같은 임팩트 있는 작품들을 연출한 변성현 감독의 넷플릭스 데뷔작으로 주목을 모았습니다. 주제가 주제이니 만큼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으로 지정된 영화이며, 수위 높은 장면들이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그동안의 멜로 영화에서의 전도연만 머릿속에 남아있던 터라 어떤 영화일지 상상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전도연 스스로가 유퀴즈 프로그램에서 얘기했듯이 본인의 영화들은 거의 흥행했다는 말답게 생각보다. 재미 있게 시청했던 것 같습니다. 여타의 킬러영화처럼 화려하거나 능숙한 액션씬은 없었지만, 본인의 설계대로 작업 하며, 룰또한 존재하는 살인청부회사의 시스템을 보여준다는 점이 다른 영화들과 조금 다른 점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길복순 인물 관계와 관람

이 영화는 길복순으로 시작해서 끝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메리칸 셰프

일류 레스토랑의 셰프 칼 캐스퍼는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유명한 음식평론가를 위해 신 메뉴를 준비하지만 레스토랑 오너에 의해 기존에 판매 중이던 메뉴 선보이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총평 및 관람포인트

주인공 길복순역을 맡은 전도연이 처음으로 도전했던 킬러영화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