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다리새우 요리 새우 국수 샐러드

흰다리새우 요리 새우 국수 샐러드

요즘에 흰다리 새우철 9월10월에 맛있죠 인터넷에서 1킬로 주문해서 소금구이 버터구이 등 각양각색으로 만들어 먹고 있다고 하는데요 매운탕처럼 새우탕 끓이는법 하면 국물이 정말 끝내준답니다. 꽃게탕도 맛있지만 이렇게 새우탕 만드니 새우구이 하는 것보다.

산수유는 장건강에 아주 좋은 4월 제철음식으로 변비 발전 및 면역력 강화에 아주 좋고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 예방에 탁월합니다. . 산수유로는 차, 주스, 카이샐러드 같은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산수유 차 1컵 분량의 산수유를 깔끔하게 씻어줍니다. 씻은 산수유를 10분간 물에 넣고 끓여줍니다. 우려낸 차를 걸러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꿀을 첨가하여 주면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산수유 주스 2컵 분량의 산수유를 씻어 준비를 합니다.

끓는 물에 다소 5분간 끓여주고 물을 걸러줍니다. 설탕이나 꿀같은 것을 넣고 냉장고에 식혀 섭취하시면 됩니다. 산수유 샐러드: 산수유를 깔끔하게 씻고 잎사귀도 함께 준비합니다. 카이샐러드 채소와 함께 적겪은 크기규모로 잘라 그릇에 준비합니다. 드레싱은 요거트와 꿀로 제작해서 버무려 주면 상큼하고 건강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키조개 슬라이스
키조개 슬라이스


키조개 슬라이스

온수유 키조개 슬라이스는 국내산만 취급합니다. 전북 부안군에서 올라온 싱싱한 키조개에서 키조개만 바로 손질하여 바로 급냉시켜 사장님께 배송하고 있습니다. 생물 키조개를 손질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선도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최고의 신선함을 전달드리기 위해 온수유는 손질 후 바로 급냉하여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습니다. 찬물에 약 15분 정도만 담가두면 저절로 해동되기 때문에 조리하실 때 참 간편한 식재료입니다.

산딸기는 청량하고 품질좋은 맛 덕분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인기 있는 4월 제철음식 중 한 가지인데요 비타민C, 칼륨등이 풍부하여 항산화작용을 한다고 하는데 이 항산화작용이 피부노화방지에 특효라고 알려진 있습니다. 산딸기로는 주스, 라떼, 요거트 같은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산딸기 주스 산딸기를 깔끔하게 씻어서 믹서기에 넣고 갈아 줍니다. 본인의 기호에 적절하게 꿀, 설탕, 우유 같은 것을 추가하여 섭취하면 되는데 시원하게 즐기기 위해 얼음을 넣어 마시기도 합니다.

산딸기 카페 카페 라떼 우유를 끓여서 준비해 줍니다. 깔끔하게 씻은 산딸기를 믹서기에 갈아주고 우유에 부어 줍니다. 라떼의 풍부하고 달다는 맛을 위해 설탕, 꿀같은 것을 섞어 단맛을 추가해 줍니다. 산딸기요거트: 산딸기를 깔끔하게 씻어준 뒤 믹서기에서 갈아 줍니다. 갈아놓은 산딸기와 요거트를 섞어주고 설탕이나 꿀 같은 것을 넣어 단맛을 추가해 줍니다.

흰다리새우 국수 카이샐러드 재료 준비
흰다리새우 국수 카이샐러드 재료 준비

흰다리새우 국수 카이샐러드 재료 준비

소면 400g4인분, 양상추 1통, 흰다리새우 812마리, 무순 30g, 방울토마토 2025개 드레싱 간장 3 숟갈, 설탕 3 숟갈, 굴소스 2 숟갈, 식초 3 숟갈, 맛술 2 숟갈, 다진 마늘 2 숟갈, 참기름 2 숟갈, 올리브유 3 숟갈 소면과 채소, 새우의 양은 약간의 리필이 가능하도록 넉넉하게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무순은 취향에 따라 넣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무순의 매큼 쌉싸름한 맛이 음식의 맛을 더욱 개운하고 청량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소량이라도 넣어서 드셔 보실 것을 권합니다.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고 계신 분들은, 국수를 제외된 오이, 양파 같은 것을 추가해서 샐러드로 드셔도 무방합니다.

꼬막은 봄이 제철은 아니지만, 제철의 끝물에 걸쳐있습니다. 꼬막은 2월이 제철이기에 보통 겨울에 시장에서 많게 볼 수 있는데, 겨울철에 많게 드셔 보시지 못했다면 아직 기회가 있습니다. 꼬막에는 단백질, 무기질 그리고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데요, 비타민 B 종류도 많게 함유돼 있습니다. 추가로 타우린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고 해서 체내 해독작용과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등에 큰 도움이 됩니다. 꼬막의 영양소들이 적혈구와 신경세포를 튼튼하게 강화해주고, 저혈압에도 좋은 음식이라고 알려진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진 꼬막 조리법은 삶은 꼬막의 껍질을 반 떼어내고 위에 양념장을 올리는 양념 꼬막입니다. 꼬막은 손질할 때 맑은 물이 나올 때까지 소금이나 수세미 등으로 문질러서 깔끔하게 씻어주셔야 합니다. 양념 꼬막: 깔끔하게 씻은 꼬막을 냄비에 넣고 뚜껑을 닫아 삶아 줍니다. 껍질이 벌어지면 건져서 반만 떼어내 줍니다. 양념장을 만들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