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와 블루핸즈 차이 및 예약 하기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와 블루핸즈 차이 및 예약 하기

우선은 영상을 보자 테슬라에서 발표했던 언 박스드 프로세스를 소개한 영상으로 아래 유튜브 영상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사실 이언박스드 프로세스가 왜 굉장한지 이해하려면 포드와 도요타에서 이어져 오는 자동차 생산 방식에 계보에 에 대하여 이해해야 하는데 포드가 컨베이어 벨트를 도입하여 보편적인 효율성과 생산성을 끌어올렸다면 도요타는 차량의 골격에 해당하는 바디를 먼저완성시키고 그 이후 차체부품을 조립하는 방식의 프로세스를 현제 세계에서 가장 완성 높고 효율 높은 공정기술을 갖고 있다고 평가받는다.

하지만 테슬라는 이기술이 들어간 공정으로 재료가 들어가서 성취하는 데까지 10시간 정도 여타 기업들이 거의 모든 한대를 제작하는데 30시간 정도 들어가는 것과 비교한다면 말도 안 되는 효율성을 이룩했다고 자체발표를 했다.


imgCaption0
페이스리프트 변화

페이스리프트 변화

2023년 베뉴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 이에 대하여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변화 앞부분 팰리세이드와 비슷한 외관, 특히 파라메트릭 그릴이 특징입니다. 이전 베뉴와 비교하여 헤드램프와 주간주행등은 같은 디자인을 유지합니다. 후면부 최근 유행하는 연결된 테일램프와 3분할로 나눠진 후진등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디자인 변화로 인해 귀여운 이미지의 디지털 아케이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내부 변경점 내부 인테리어는 LCD 클러스터, 새로운 스티어링 휠, 뒷좌석 통풍구에 USB C포트 추가, 2열 시트의 리클라이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3. 판단 가격 2023년형 베뉴의 판단 가격은 2,130만 원에서 2,395만 원 사이입니다. 페이스리프트 버전은 이보다.

전통 전인 조립방식과 현대자동차의 EV 조립방식

언 박스드 프로세스에 대하여 말하기 앞서 이전 유서 깊은 차량과는 조금 다른것으로 조립한다는 사실을 먼저 알고 가자, 유서 깊은 방식인 프레스 용접 도장 최종조립방식은 생산라인이 길어지고 공정자체가 복잡해진다는 크나큰 단점을 갖고 있었습니다. 물론 그만큼 튼튼하고 안정되는 차량을 만들기 위한 요구되는 요소라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는 사람마다. 관점이 다른 것이니까. 첫번째 이사안은 글후반부에 다루기로 하고 좀 더 이야기를 진행해 보자 이러한 유서 깊은 방식에서 프레스 공정은 다수의 강판을 성형하고 용접에서는 각강판을 차량의 형태로 가조립을 합니다.

현대자동차 포터2 가격

현대자동차 포터2의 가격은 모델과 트림에 따라 다양합니다. 2023년형 포터2의 가격 범위는 18,650,000부터 20,800,000까지입니다. 여기에는 여러가지 선택 품목이 포함될 수 있으며, 추가 옵션에 따라 최종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형 포터2의 Style 스타일 트림의 기본 가격은 18,650,000이며, Smart 스마트 트림은 19,350,000, Modern 컨템포러리 트림은 20,370,000, 그리고 Premium 고급형 트림은 20,800,000으로 시작합니다.

추가 옵션으로는 5단 자동변속기, 차동기어 잠금장치LD, 중량짐용 후륜현가장치, PTOPower Take Off, 컨비니언스 패키지, 내비게이션 등이 있으며, 각각의 가격은 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포터2 정비주기

현대자동차 포터2의 정비주기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엔진 오일 및 오일필터 디젤 매 10,000km 아니면 12개월 마다. 교체. 구동벨트 장력, 마모상태 알터네이터, 냉각팬, 파워 스티어링 사양 적용시, 에어컨 사양 적용시 매 30,000km 마다. 점검. 연료필터 매 3만 km 점검, 6만 km 교환. 연료라인 및 연결부 누유 매 1만 km 점검, 4만 km 교환.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매 1만 km 점검, 4만 km 교환. 현대차는 승용 및 SUV 모델에 차체일반 물건 기준 3년6만km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엔진 및 동력전달장치의 주요부품에는 5년10만km의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테슬라의 언 박스드 프로세스 사안은 없는가?

사실 이전 EV 회사들도 바보는 아닌 게 이러한 공정계획을 떠올리는 건 어렵지 않을 것이라 필자는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강성을 지속하는 것이 가능한가는 별개의 문제로 당장 조립했을 때의 안정성에는 문제가 없을 있습니다. 하지만 실사용이 오래된다면 비틀림이나 각종 문제들에서 안전한가는 한번 고민해봐야 합니다. 기존의 방식인 모노코크 방법 또한 10년 이상 지나면 강성이 떨어져 바디가 뒤틀어지고 강성열화라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또한 차량의 경우 후륜구동을 하게 되었을 때 프런트부위와 리어부위에 질량배분이 다르고 주행 중에 원심력에도 차이가 발생하면서 비틀림 현상이 나타날 있습니다. 유서 깊은 바디들은 통짜로 찍어내기에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지만 언 박스드 프로세스는 강성저하 리스카 높아집니다. 그만큼 바디에 생기는 비틀림도 높아질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페이스리프트 변화

2023년 베뉴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통 전인 조립방식과 현대자동차의 EV

언 박스드 프로세스에 대하여 말하기 앞서 이전 유서 깊은 차량과는 조금 다른것으로 조립한다는 사실을 먼저 알고 가자, 유서 깊은 방식인 프레스 용접 도장 최종조립방식은 생산라인이 길어지고 공정자체가 복잡해진다는 크나큰 단점을 갖고 있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포터2 가격

현대자동차 포터2의 가격은 모델과 트림에 따라 다양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