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신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예고편 황금가면 후속

태풍의 신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예고편 황금가면 후속

황금가면 몇부작 총 100부작 예정이라고 합니다. 차예련유수연 역, 이현진강동하 역, 나영희차화영 역, 이휘향고미숙 역, 박찬환홍선태 역, 선우은숙김혜경 역, 이중문홍진우 역, 연민지서유라 역, 황동주고대철 역, 이주은노영지 역, 공다임홍진아 역, 정민준홍서준 역 아직 공식홈페이지에 업로드 전입니다. 인물관계도 올라오면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방을 놓치셨거나 다시보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부터 재방송을 다시보실 수 있습니다.

매주 최신 회차 업데이트 됩니다.


imgCaption0
강바다오승아

강바다오승아

강백산의 딸. 르블랑 기획개발실 개발팀장. 비뚤어진 욕망의 결정체. 요구하는 건 뭐든 손에 넣어야 직성이 풀리고 가질 수 없습니다.면 부숴버리고 마는 여자. 너에겐 그 무엇도 뺏길 수 없어 짓밟고 찢고 깨부숴서라도 가지고 말거야 이 모든 것의 시발점은 부모의 편애와 차별이었다. 어릴 적엔 쌍둥이 자매 바람에게, 성인이 되어서는 오빠 태풍에게 밀리며 그녀에게 평안은 사치가 된 지 오래다. 그녀의 고유한 숨구멍은 20년을 사랑한 한 남자, 산들뿐이었다.

그런데요 그런 그가 자꾸만 다른 곳을 봅니다. 그것도 어딘지 모르게 바람을 떠올리게 하는 은서연, 그 기분나쁜 여자를… 안돼 너에겐 르블랑도, 내 사랑도 절대 뺏길 수 없어 맹목적으로 변질된 그녀의 사랑은 극악하고 악랄하기까지 합니다. 선을 넘어버린 그녀의 마음은 마침내 멈추지 못하는 기관차처럼 폭주합니다.

강태풍강지섭

강백산의 장남. 르블랑 기획개발실 사원. 너는 복수를 해. 너를 사랑하는 건 내가 할게 모두 정신 나간 놈이라고 수군댔다. 상관없습니다.. 자신도 그렇게 생각하니까. 그의 꿈속에 이는 불은 거칠었고. 아팠다. 아무도 알지 못했을 뿐. 고유한 버팀목이었던 동생 바람을 받는 죽음 이후 태풍을 다스릴 수 있는 인원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20년을 방황했다. 다시는 내일이 오지 않을 것처럼. 그런데요 그 누구도 길들이지 못했던 그를 은서연, 그 여자가 자꾸만 건드립니다.

저 여자, 정말 뭐지? 왜 이렇게 날 신경쓰이게 하냐고, 젠장 나중에야 알았습니다. 그 감정이 사랑이었다는 걸. 그의 서툰 마음이 그녀에게 닿기도 전에 잔인한 진실 앞에 멈춰서고 만다. 사랑도, 우정도 모두 잃은 그의 앞에 은서연, 그녀가 찾아옵니다. 태풍의 신부가 되겠다고. 그는 안다.

서윤희지수원

은서연의 친모, 제화브랜드명 S그룹의 대표

윤희는 꽃이고 햇살이며 아름다움 그 자체였다. 그녀의 곁엔 사랑하는 남편, 일석이 있었고 곧 태어날 둘의 결실, 별이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불시에 불어닥친 불행으로 남편 일석이 죽고, 출산한 아이와 기억 모두를 잃으며 자신마저 사라져야 했다. 그녀가 눈을 떴을 땐, 그녀는정모연이 되어 별이가 아닌 조이를 품에 안고 20년을 보냈다. 서연은 모연이 기억을 잃은 어둠의 시간 속에서 그 어둠의 등불을 켜주었다.

윤희는 서연의 부모자리를 대신해 주며 점차 잃었던 기억을 찾아간다. 지워졌던 과거 속에서 점차 드러나는 두려운 진실. 마침내 그녀는 30년을 놓쳐온 복수의 칼날을 꺼내든다.

남인순최수린

강백산의 아내. 강태풍, 강바다의 어머니. 안다. 남편 백산의 악행을 눈감은 자신이, 그 피 묻은 돈에 기생해 살아가는 자신이, 결국 그와 다를 바 없습니다.는 걸. 그래서 더욱 극악을 떨어야만 했다. 누구보다. 애지중지하던 딸 바람을 내쫓고, 시어머님 용자와 싸우고, 자식들에게 상처를 주고. 그래도 풀리지 않는 화병은 술로 달래며 살아왔다. 그러다보니 남은 건 한 눈 파는 남편이요, 마음에 쏙 드는 구석이라곤 일도 없는 자식들이요, 대놓고 무식합니다.

따돌리는 사모년들 뿐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윤희와 꼭 유사한 여자가 나타나고 바람이같이 은서연이 나타나며 인순의 인생이 꼬이기 시작합니다. 남인순이 미치면 동네 개들이 자취를 감추더랬다.

윤재하임호특별출연

윤산들의 아버지, 진일석과 강백산의 오랜 친구 윤산들의 아버지. 진일석과 강백산의 오랜 친구. 미국 모 대학 경제학과 교수로 안식년을 맞아 고향에 돌아왔다. 10년 전 일석과 윤희의 사고를 파헤치다. 강백산이 사고에 개입돼 있을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게 됩니다. 황금가면 후속작으로 내일10일부터 방영되는 드라마 태풍의 신부 정보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강바다오승아

강백산의 딸.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태풍강지섭

강백산의 장남.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윤희지수원

은서연의 친모, 제화브랜드명 S그룹의 대표윤희는 꽃이고 햇살이며 아름다움 그 자체였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