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피치니 프리미엄 와인 후기 mmm CU 편의점 와인 (0057)

음 피치니 프리미엄 와인 후기 mmm CU 편의점 와인 (0057)

저는 피치니 메모로던지, 음 프리미엄 이던지 9,900원 이하로 나오면 우선은 몇 병을 구매하곤 합니다. 지금도 3병이 찬장에 있습니다. 만원 이하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와인입니다.


2 핫카이산
2 핫카이산

2 핫카이산

핫카이산은 요리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담백한 술맛이 체감하는 사케입니다. 특별 혼조조 핫카이산은 부드러운 입맛과 담백한 맛으로 차갑게 마셔도 좋고 따뜻하게 마셔도 좋은 핫카이산을 대표하는 술입니다. 따뜻하게 데웠을 때의 은은한 누룩 향도 이 술의 특성 중 하나입니다. 핫카이산은 핫카이 양조니가타현의 제품으로 1922년다이쇼 11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양조용 물은 영봉인 핫카이산의 복류수 라이덴사마 시미즈를 사용합니다.

엄선된 쌀과 사람의 손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누룩을 사용하며, 최고의 도구와 오랜 수련으로 익힌 기술을 활용한 양조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12 하쿠라쿠세이
12 하쿠라쿠세이

12 하쿠라쿠세이

신자와 양조장은 1873년메이지 6에 창업한 미야기현의 양조장입니다. 베테랑 직원에게 양조를 맡기는 것이 아니라, 양조장 직원 각자가 매일 배우고 서로 자극을 주고받으며 더 좋은 술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이 양조장의 정책입니다. 양조장을 대표하는 사케 하쿠라쿠세이 백락성은 궁극의 식중주를 목적으로 2002년부터 양조를 시작했습니다. 백락이란 중국 주나라 시대에 살았던 말의 좋고 나쁨을 구별하는 명인을 뜻하며, 소비자에게 품질을 알아봐 달라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현재 유행하고 있는 사케보다. 당도를 12 정도 낮게 설정한 것이 특징입니다.

Gelataria Portuense
Gelataria Portuense

Gelataria Portuense

여기는 맛있어서 또 먹으러 왔다. 요새 주문한 맛은 흐림 초콜릿이랑 깨와 함께한커피맛 아이스크림에 깨가 들어있으니까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조금 더 산책하고 집에와서 잤다. 점심으로 돼지고기 듬뿍 국수를 먹었습니다. 역시 맥주는 점심에 먹어야 더 맛있다 그리고 공부를 하다가 저녁으로는 토마토 해물파스타를 해먹었습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야채 듬뿍 해산물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커피한잔과 초코파이 저녁으로는 맛난걸 시켜먹자해서 언니가 등갈비를 시켜주었다.

17th Restaurant Bar

호텔 17층에 자리한 루프트바였다. 화이트 와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에어컨이 빵빵한 실내에 있었습니다. 잠깐 전경이 어떤지 궁금해서 테라스 쪽으로 갔는데 정말 포르투 시내 풍경에 한눈에 담겨졌다. 실내에서도 바깥 풍경이 어느정도 보이기 때문에 노을 구경하면서 성실히 수다떨고 어둠이 다. 되서야 집으로 갔다. 가기 전날이라고 언니가 점심 저녁 외식을 하자고 했다.

캐나다. 꿀

캐나다. 하면 뭐니 뭐니 해도 자연입니다. 자연을 품은 꿀도 좋은 선물입니다. 특히 코리아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여러가지 형태의 꿀이 있다는 것 아시는가. Blackberry honey, Blueberry honey, Creamed honey, Buckwheat hoeny 등등. 꽃 종류마다. 색도 다르고 맛도 다릅니다. 새로운 선물을 원한다면 Clover honey는 피하시 길. 가장 일반적으로 먹는 꿀이면서, 코리아에서 평소에 먹는 꿀이랑 가장 비슷합니다.

특색 있는 캐나다. 꿀은 요거트와 함께 곁들여 먹기도 좋고, 겨울에는 뜨끈한 꿀차로도 딱입니다. 단, 꿀은 무게가 많이 나간다. 무게와 가격면에서 좋은 딸기잼 정도의 사이즈를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코스트코 멤버십이 있으면 코스트코 캐나다.

연말 모임에 조화로운 와인 추천

서론이 길었네요. 그럼 제가 지금까지 마셔본 와인 중에서 연말 모임에 조화로운 몇가지 와인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Gaja Barolo Barbaresco 가야Gaja는 이탈리아의 잘 보고된 와이너리로, 특히 바롤로Barolo와 바르바레스코Barbaresco 지역에서 만들어내는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은 피에몬테Piedmont 지방에 위치하며, 네비올로Nebbiolo 품종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와인을 생산합니다.

가야 와인은 품질과 세련된 특징으로 꼽히며 세계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바롤로(Barolo)는 와인의 왕, 바르바레스코(Barbaresco)는 와인의 여왕으로 불리워지고 있는데, 바롤로는 무거운 바디감이 멋진 반면 바르바레스코의 경우 바를로에 비해 여리여리하지만 뛰어난 풍미와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를로에 비해서이지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2 핫카이산

핫카이산은 요리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담백한 술맛이 체감하는 사케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하쿠라쿠세이

신자와 양조장은 1873년메이지 6에 창업한 미야기현의 양조장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Gelataria

여기는 맛있어서 또 먹으러 왔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