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기업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새마을금고 기업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새마을금고 고객센터는 여러가지 금융 서비스와 연관된 문의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전화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이 겪을 수 있는 여러가지 경우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함입니다. 금융 관련 일반 문의의 경우 두 개의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15888801과 15999000을 통해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번호들을 이용하면 입출금 예금잔고 관리, 이체 등 보편적인 금융 서비스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제에 관한 문의는 15999010 번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공제 상품에 대한 분명한 정보나 문의 사항을 이 번호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피싱과 같은 금융사고 신고는 0808900201 번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번호는 수신자 부담으로 운영되며, 24시간 연중무휴로 금융 사고 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자유적금이다?
자유적금이다?

자유적금이다?

출자금은 정기적금처럼 월 얼마를 고정적으로 넣을 필요가 없음 그냥 요구하는 금액으로 개설해 두고 평생 그대로 둬도 됨 더 넣고 싶을 때는 자유적금처럼 그냥 넣고싶은 만큼 돈을 넣으면 됨 그리고 만기해지 날까지 인출을 하지 못하는 것 역시 적금과 비슷 이제 출자금을 어떠한 방식으로 개설하고, 이어서하는 동안 추가입금하는 방법과, 배당금을 어떠한 방식으로 지급 받고, 어떠한 방식으로 해지하여 환급을 받는지 보겠습니다.

금리가 나쁘지 않다?
금리가 나쁘지 않다?

금리가 나쁘지 않다?

출자 배당률은 새마을금고별로 다. 다름 심각하게 경영이 좋지 못하면 안주기도 함 각 새마을금고가 해마다 경영성과와 경영원칙에 따라 이사회를 통해 배당율을 다짐 실적이 좋거나, 수익의 회원환원을 중요시 하는 금고일수록 배당이 높음 은행 예금 금리가 1를 밑돌던 시기에도 4 이상의 고배당을 주는 새마을금고가 많았음 은행금리가 급격하게 인상된 2022년도 배당률은 올해 2월 중순 이후에 오픈 될 예정 5 이상이 대다수이지 않을까 가정 지금까지는 예금 금리보다.

2배 이상 높은 금리를 주는 경우가 많았음 이용고배당금이라는 추가 배당을 주는 곳도 있음 많은 경우 이것만 50만원 이상이 나오기도 함 새마을금고 출자금을 갖고 있다면 나오는 배당금은 두 종류입니다.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새마을금고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여러가지 금융 서비스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예금, 대출, 공제 상품, 정기예금, 인터넷뱅킹 및 신용카드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고, 화면을 스크롤하여 아래로 내리면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 하단에는 대표전화 번호와 여러가지 연락처가 나타납니다. 국내에서는 15888801 혹은 15999000을 이용할 수 있고, 해외에서는 82221920200으로 연락 가능합니다.

또한, 공제 관련 문의는 15999010으로 하고, 보이스피싱 금융사고 신고는 0808900201수신자 부담로 할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 옵션도 있으며, 상담사와의 연결은 평일 09:00부터 18:00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유적금이다

출자금은 정기적금처럼 월 얼마를 고정적으로 넣을 필요가 없음 그냥 요구하는 금액으로 개설해 두고 평생 그대로 둬도 됨 더 넣고 싶을 때는 자유적금처럼 그냥 넣고싶은 만큼 돈을 넣으면 됨 그리고 만기해지 날까지 인출을 하지 못하는 것 역시 적금과 비슷 이제 출자금을 어떠한 방식으로 개설하고, 이어서하는 동안 추가입금하는 방법과, 배당금을 어떠한 방식으로 지급 받고, 어떠한 방식으로 해지하여 환급을 받는지 보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리가 나쁘지 않다?

출자 배당률은 새마을금고별로 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새마을금고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여러가지 금융 서비스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