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부산 시티투어버스 후기 이용방법(요금, 시간표)

부산의 밤을 보지 못하고 부산을 다. 보았다고 말하지 말자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인 부산의 정말 매력은 해가 진 야간이 되어서야 더 빛을 발해야하는 사실 바다풍경과 어우러져 영롱한 빛을 뽐내고 산으로 둘러싸여 불빛이 더 포근해지는 부산의 야경은 홍콩, 싱가포르의 야경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없습니다.. 오히려 더 이국적입니다. 여러가지 매력을 가진 부산의 야경을 한눈에 그리고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필수 코스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부산시티투어버스의 야경투어인 브릿지투어 코스 부산역출발지 rarr 부산대교 rarr 부산항대교 rarr 광안리해수욕장포토타임 rarr 수영2호교 rarr 부산항대교 rarr 광안대교 rarr 시립미술관벡스코 rarr 해운대해수욕장 rarr 마린시티 rarr 남항대교 rarr 송도구름산책로포토타임 rarr 자갈치국제시장 rarr 부산역도착지 부산역에서 출발하는 부산시티투어버스 브릿지 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매주 금, 토 1회 운행합니다.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열 번째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입니다. 해운대 라인을 따라서 기차를타고 하는 여행입니다. 해운대 미포에서 청사포 송정까지 걸어가는 코스입니다. 기차같은 열차도 있고 스카이캡슐이라는 것도 있었으나 승하차 위치가 다르다고 합니다. 둘이 가격도 다른데요. 특정한 내용은 상기 사이트에서 확인 후 희망하는 것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네 번째는 송도해상케이블카입니다. 부산은 땅에서 바라보는 건물과 조명도 멋지지만 해상케이블카에서 바라보는 뷰도 만만치 않습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를 건너면서 바라보는 부산의 뷰는 여행의 피로를 싹 날려주는 것 같습니다. 참고해서 케이블카 및 바닥이 크리스탈로 되어 있어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송정해수욕장

동해의 서핑 명소로 강원도 양양이 있다면, 부산의 서핑명소는 바로 송정해수욕장입니다. 해운대와 광안리의 명성에 밀려 과거에는 대조적으로 주목받지 못하다가, 높은 파도를 이용한 서핑족들이 한두명씩 모여들기 시작한 이후 남해안을 대표하는 서핑명소로 자리잡았습니다. 송정해수욕장 주변에는 서핑 강습을 받을 수 있는 곳도 많으며, 죽도 공원 및 기장 용궁사, 기장 시장, 해변열차 블루라인피크 등도 근처에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송정에는 호텔보다는 펜션, 민박이 많습니다.

블루라인 투어코스

해당 투어코스는 수요일목요일금요일에만 운행이 되고 있으며 용호만유람터미널에서 출발해서 광안대교, 해운대, 문텐로드, 아세안문화원, 송정해수욕장, 오시리아역, 용궁사, 아닌티코브, 죽도, 오시리아테마파크, 동부산아울렛, 국립부산과학관, 송정역, 광안대교, 용호만유람선터미널에 도착합니다.

용호만유람선에서 첫차(1회)는 오전 9시 40분에 출발하고 막차(9회 차)는 16시 30분에 출발합니다.

하루에 충 9회 운행을 하며 배차 간격은 50분 정도 되겠습니다. 용호만유람선터미널에 도착하는 시간은 1회 차는 11시 30분이고 9회 차 버스는 18시 20분이 되겠습니다.

부산 시티투어버스 요금

부산 시티투어버스 요금은 1일권과 2일권으로 나뉩니다. 2일권은 부산역 이층 안내센터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1일권은 현실 버스를 탑승하는 장소에서 탑승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버스가 출발하는 정류소에 가면 발권을 하는 아저씨가 있어서 줄 서 있을 때나 탑승할 때 바로 발권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 똑같은 경우 부산역 안에 있는 선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버스정류장까지 도보로 걸어와서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케이프타운을 돌아다니다. 보시면 시티투어 버스를 정말 많이 보게 됩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꼭 타보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버스의 빨간색이 케이프타운 도시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특히 오픈된 2층에서 바람을 맞으며 시내 및 외곽도로를 달릴 때의 기분은 정말 상쾌합니다. 아그들이 있는 집이라면 더욱 이 독특한 체험을 빠뜨리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시티투어 버스가 케이프타운의 주요 명소들에 데려다주는 중요한 운송수단이긴 하지만, 저에게는 버스를 타고 도시와 해안도로를 뜀박지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케이프타운에 오시면, 꼭 한 번 이 시티투어 버스를 타보실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열 번째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네 번째는 송도해상케이블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송정해수욕장

동해의 서핑 명소로 강원도 양양이 있다면, 부산의 서핑명소는 바로 송정해수욕장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