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붙임머리 미미샵, 발레아쥬 브릿지 추가

대구 붙임헤어 미미샵, 발레아쥬 브릿지 추가

스튜디오남산, 대구 셀프스튜디오 지금도 간간히 인스타로 보는데 계속 손님들이 늘어나고 있는듯 사장님 부부가 정말 완전 센스가 있었어요. 처음에 외관을 찍는데 사장님이 너무 반갑게 맞이해주셨습니다. 뭔가 아는 사람인듯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손님들 사진을 저렇게 걸어놓는데 미리 사진을 다. 찍으면 물러보신다. 혹시 사진을 사용해도 괜찮은지그래서 우리는 괜찮다고 했다. 안에 들어가면 다과같은게 있었는데 우리는 안먹었다늦지않게 조금 일찍 갔는데 다행스럽게도 앞팀에 사람이 없어서 바로 준비를 했다.

사진을 찍으면 딱 어떻게 나왔는지 보여주고 또 거울을 보면서 옷이나 표정을 체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imgCaption0
2022년 여름이어r .

2022년 여름이어r .

저기서 제 기억으로는 한 잔 더 먹었던 것 같은데 맛이 가기 시작했어요. 3차 가자고 나 3차 가야한다고 친구한테 꼬장부려서 친구가 힘없이 저를 데리고 호맥 들어갔습니다. 주소 대구 중구 동문동 13 1층 전화번호 01052638701 어후 진상진상 이거 정말 카르텔이냐고 몇번을 물었는지 카르텔이 왜 안써져있냐고 직원분께도 여쭤봄. 죄송 제 얘기입니다. 또한 호맥 가서 호떡 안시키고 분모자 떡볶이 시켰습니다.

사진 찍는 동안에 일어난 헤프닝.

저희들이 시간이 다. 되어갈때 즈음에 카메라와 PC를 연결을 못해서 결국 사장님을 호출했어요. 그런데요 사장님이 오셔서 바로 연결은 되었는데. 웬걸. 저희들이 다. 찍고 확인했던 77장의 사진이 12장정도밖에 안남았더라고요. 사장님도 당황하시고. 우리도 당황. 하지만. 사장님도 우리를 도와주시다가 생긴 일이라서 아무말도 못하고있었는데 감사하게도 사장님께서 시간 더 되냐고 물으셔서 다음날 감사히도 아무도 없습니다.고 하시며 시간도 훨씬 많이주시며 찍게 해주셨습니다.

역r적인 팝r녀 취한날

그래도 호가든 맥주는 꿀맛이었던게 기억나요. 맥주 다. 마시구 떡볶이 받아서 갑니다. 담에 꼭 호떡 사먹으러 갈게효 택시에서도 꺄르륵 거리며 놀다가 숙소 다와갈 때 쯤 택시 기사님도 빵 터지셔서 같이 떠들어주시고 얼른 내려주고 가셨습니다. 본인도 귀가 있었는데 안웃을 수가 없었다그러셨어요 후.숙소 무사히 들어와서 잠들었답니다.

자주 묻는 질문

2022년 여름이어r .

저기서 제 기억으로는 한 잔 더 먹었던 것 같은데 맛이 가기 시작했어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사진 찍는 동안에 일어난

저희들이 시간이 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역r적인 팝r녀 취한날

그래도 호가든 맥주는 꿀맛이었던게 기억나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