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이탈리아 여행 비행기 티켓을 끊게 만들 영화 3편

당장 이탈리아 여행 비행기 티켓을 끊게 만들 영화 3편

2006년 동계올림픽이 개최되며 많이 알려지게 된 토리노. 토리노는 밀라노에 이어 이탈리아 제2의 공업도시이지만 주변 마을을 포함해 세계유산으로 인정된 사적은 20여개가 넘는 역사적 거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사보이아 왕국의 왕궁군은 볼거리가 많습니다. 또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이집트 박물관과 세계적으로 유력한 박물관 중 하나인 토리노 자동차 박물관을 둘러보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그런 이탈리아 토리노 여행의 인기 관광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토리노는 16세기 사보이아 왕국의 수도로 정해졌습니다. 사보이아 가문은 도시계획에 근거한 화려한 도시를 만들었고, 현재 그 왕궁군은 세계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imgCaption0
더 서치The Search

더 서치The Search

감독 미셀하자나 비시우스 2014년 15세 관람가는 1994년 이후 계속되어 온 체첸공화국과 러시아 사이에 벌어진 전쟁과 폭력 사태를 이야기합니다. 1996년 18개월간의 전쟁으로 수만 명이 죽은 후 러시아군은 체첸에서 철수했지만 3년 후 다시 전쟁을 일으킵니다. 러시아는 모스크바에서 일어난 테러가 체첸 분리주의자들의 소행이라고 주장하며 대테러 작전이라는 이름으로 대규모 공격을 시작합니다.

는 처음부터 끝까지 두 사람의 삶에 주목합니다. 하나의 시선은 전쟁으로 부모를 잃은 체첸의 한 아이를 바라봅니다. 또 하나의 시선은 전쟁의 도구로 전락해 버린 한 청년을 주목합니다.

6. 블랙 호크 다운Black Hawk Down

감독 리틀리 스콧 2001년 15세 관람가1993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일어난 전쟁을 소재로 합니다.

이터널 메모리

유형 다큐 국가 칠레 감독 마이테 알베르디 출연 아우구스토 공고라, 파울리나 우루티아 시간마저 뛰어 넘은 영원한 사랑, 이토록 위대한 기억의 재구성 칠레의 저명한 저널리스트이자 피노체트 정권의 범죄를 기록한 작가 아우구스토와배우이자 활동가이며 문화부장관을 역임한 파울리나는 25년간 주목을 이어온 백발의 연인입니다. 8년 전 아우구스토가 알츠하이머 판정을 받은 이후, 악화되고 있는 병세 앞에 무기력함을 느낀다.

그러나 파울리나는 아우구스토가 끝까지 스스로를 잃어버리지 않도록,타협하지 않는 헌신으로 함께 치열하게 싸우고자 합니다. 서로의 얼굴을 어루만지는 손길을 따라 주름 하나하나에 애정과 슬픔의 기억들을 채우고,인생이라는 극에서 느리게 퇴장하고 있는 그들의 깊고 진한 사랑은 절찬리 전개형식 중입니다.

덩케르크Dunkirk

감독 크리스토퍼 놀런 2017년 12세 이상 관람가보편적인 전쟁 영화와 달리 전투 장면이 거의 없이 탈출과 생존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의 배경인 덩케르크 철수 작전은 1940년 5월 26일부터 6월 4일까지 2차 세계 대전 초기에 행해진 작전으로 덩케르크 전투에서 벨기에군과 영국원정군, 프랑스군 등 총 30만여 이상의 병사를 구출할 목적으로 실행된 대규모 철수 작전입니다.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Eat Pray Lov

2010 드라마, 멜로, 사랑 미국 139분 15세 관람 라이언 머피 감독 때론 주목을 하다가 균형을 잃지만 그래야 더 큰 균형을 찾아가게 되는거야.

작가 엘리자베스 길버트의 실화를 담은 에세이를 바탕으로 만든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영화입니다. 뉴욕 맨해튼에서 성공한 작가로 살고 있는 리즈는 겉보기엔 꽤 철저한 삶을 사는 듯해 보입니다. 그러나 결혼 생활이 점점 맞지 않아 불행하다고 느껴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후 다른 남자도 만났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비슷하게 닮아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자 리즈는 자체적으로 중심을 잡지 못하고 휘둘리는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1년간 여행을 떠난다. 리즈는 이탈리아, 인도, 발리 3개국을 여행하며 각각의 나라에서 먹고, 기도하고, 사랑합니다. 첫 여행지인 이탈리아에서 리즈는 먹고 싶은 음식을 자기만의 방식으로 먹어요.

1 진주만Pearl Harvbor

감독 마이클 베이 2010년 12세 관람가영화는 영국 본토 항공전, 진주만 공습, 둘리틀 특공대의 세 사건을 배경으로 삼고 있습니다. 진주만 공습에 관한 이야기와 세 젊은이의 사랑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대니의 죽음과 남겨진 레이프와 에블린은 그를 기리면서 살아갑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 서치The Search

감독 미셀하자나 비시우스 2014년 15세 관람가는 1994년 이후 계속되어 온 체첸공화국과 러시아 사이에 벌어진 전쟁과 폭력 사태를 이야기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이터널 메모리

유형 다큐 국가 칠레 감독 마이테 알베르디 출연 아우구스토 공고라, 파울리나 우루티아 시간마저 뛰어 넘은 영원한 사랑, 이토록 위대한 기억의 재구성 칠레의 저명한 저널리스트이자 피노체트 정권의 범죄를 기록한 작가 아우구스토와배우이자 활동가이며 문화부장관을 역임한 파울리나는 25년간 주목을 이어온 백발의 연인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덩케르크Dunkirk

감독 크리스토퍼 놀런 2017년 12세 이상 관람가보편적인 전쟁 영화와 달리 전투 장면이 거의 없이 탈출과 생존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작품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