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먹태깡 청양마요맛 파는곳 편의점 가격 맛 후기

농심 먹태깡 청양마요맛 파는곳 편의점 가격 맛 후기

농심에서 출시한 신상품 과자인 우와한 렌틸칩 이란 상품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는데 하나는 우와한 렌틸칩 오리지널, 그리고 다른 하나는 우와한 렌틸콩칩 치폴레맛 가격은 편의점 기준 2,500원이고 대형마트 기준으로는 조금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먼저 우와한 렌틸칩 오리지널부터. 렌틸칩은 밀가루를 넣지 않고 렌틸콩과 감자전분을 사용하여 만들어낸 스낵으로 글루텐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글루텐 불내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스낵이라고 합니다.

단백질도 11.8나 들어있대네요. 한정판인지 모르겠지만 중량도 30나 더 증량되어 들어간 버전으로 운 좋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물품 포장 후면에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신라면 vs 삼양라면 맛 비교
신라면 vs 삼양라면 맛 비교

신라면 vs 삼양라면 맛 비교

두 라면은 모두 쇠고기 육수와 야채가 들어간 쇠고기맛 라면이지만, 그 맛과 특징은 약간씩 다릅니다. 신라면은 1986년 출시된 라면으로, 발매 이후 지금까지 한국의 일반적인 라면으로 자리 잡는 있습니다. 신라면의 맛은 쇠고기 육수의 진한 맛과 야채의 풍미가 조화를 구성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국물은 깔끔하고 개운하며, 면발은 쫄깃하고 바삭합니다. 삼양라면은 1963년 출시된 라면으로, 신라면과 함께 한국의 일반적인 라면입니다.

삼양라면의 맛은 쇠고기 육수의 진한 맛과 고춧가루의 매운맛이 조화를 구성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국물은 얼큰하고 자극적이며, 면발은 쫄깃하고 탄력이 있습니다. 미흡한 글 솜씨지만두 라면의 맛을 손쉽게 비교평가해 보았습니다.

농심 빵부장 소금빵 내용물
농심 빵부장 소금빵 내용물

농심 빵부장 소금빵 내용물

봉지를 열면 노릇노릇한 과자들이 모습을 비춘다. 얼핏 보시면 양이 적은 것 같지만 먹다. 보시면 결코 적지 않습니다. 질소로 채운 과자는 아니라는 말씀. 모양을 잘 보이게 하려고 작은 접시에 꺼내 보았습니다. 소금빵 같기도 하고, 크루아상 같기도 한 모양이 앙증맞다. 모양을 보자마자 일본 과자인 파이크로가 생각났다. 음 따라한 건 아니겠지? 파이크로는 크루아상 모양이고, 농심 소금빵은 소금빵 모양이야 왠지 모르게 일본 과자를 따라 했다고 하면 유쾌하지는 않으니 난 성인 여자 치고도 손이 매우 작고 가는 편인데 과자를 들었을 때 저 정도 크기였다.

빵모양이라는 걸 감안하면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습니다.

농심 빵부장 소금빵 맛

한입 베어 보니 자잘한 공기층이 송송 뚫린 것이 보입니다. 질감 표현하자면 카라멜콘과 땅콩이나 바나나킥같이 바삭하고 폭신함을 갖춘 편한 식감입니다. 하지만 어느 한쪽이라고 하기보다는 중간쯤의 식감.어떤 분들은 카땅카라멜콘과 땅콩과 거의 유사한 맛이라고 하던데 내 입에는 전혀 다르던데? 우선 입에 넣는 순간 버터향이 쫙 조금은 봉지과자로는 최고의 버터향 아닐까. 버터향이 느껴진 다음 달콤항 맛이 살짝 난다.

단 맛이 억지스러운 캐러멜이나 먹다. 질려버리는 메이플의 맛이 아닙니다. 심플한 단맛이 스치고 나면 소금의 짭짤한 맛이 느껴져서 정말 과자식감의 소금빵을 먹는 기분이 들었다. 많이 달지 않고 패키지에 적혀 있는 대로 고짠고짠함에 은은한 단맛이라 커피나 차와 잘 어울리고, 맥주와도 잘 어울린다. 맛으로는 카땅이나 파이크로보다. 덜 달고 버터향이 많이 나서 압승입니다.

삼양라면 리스트

삼양은 라면 시장에서 2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한국의 일반적인 식품회사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라면 vs 삼양라면 맛

두 라면은 모두 쇠고기 육수와 야채가 들어간 쇠고기맛 라면이지만, 그 맛과 특징은 약간씩 다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농심 빵부장 소금빵 내용물

봉지를 열면 노릇노릇한 과자들이 모습을 비춘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심 빵부장 소금빵 맛

한입 베어 보니 자잘한 공기층이 송송 뚫린 것이 보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